GLOBAL PORT 동북아 물류 중심, 여수광양항만공사가 선도하겠습니다. 

Home > YGPA > 공사뉴스 > 공사뉴스
  • 글씨 크게

    글씨 작게

    화면 인쇄

공사뉴스

이전 공사뉴스 보기

여수광양항만공사 보도자료

[210810] 여수광양항만공사, 직원 대상 이해충돌방지법 특별교육 실시

파일다운로드 (210810) 여수광양항만공사, 직원 대상 이해충돌방지법 특별교육 실시.JPG

[210810] 여수광양항만공사, 직원 대상 이해충돌방지법 특별교육 실시 관련된 이미지 입니다
여수광양항만공사(사장 차민식)는 10일 월드마린센터 2층 국제회의장에서 공사, 자회사 임직원을 대상으로 ‘공직자의 이해충돌방지법’ 특별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공직업무 수행 중 사익추구 행위 발생 사전차단 및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22.5월 시행)’의 적극적 정착 지원을 위해 마련됐다.

이날 강의는 조유지 국민권익위원회 이해충돌방지법 TF팀장이 직접 진행했다.

법 제정 배경 및 10가지 행위기준, 위반 시 제재사항 등 법령의 기본적 내용 뿐 만 아니라 업무 처리과정에서 겪을 수 있는 사례 등을 중심으로 진행된 이날 교육은 임직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차민식 사장은 “이번 교육을 통해 임직원 스스로가 이해충돌 상황을 예방하고 적극 관리해 국민에게 신뢰받는 공공기관으로 거듭나자”고 강조했다.

한편 공사는 기존에 임직원 행동강령을 통해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 행위기준 중 대부분을 선제적으로 운영 중에 있으며, 엄정한 복무관리를 통해 비위사례를 사전차단하고 공직기강을 확립해 나가고 있다.
(끝)

<사진설명>
여수광양항만공사는 10일 월드마린센터 2층 국제회의장에서 조유지 국민권익위원회 이해충돌방지법 TF팀장을 초청해 ‘공직자의 이해충돌방지법’ 특별 교육을 실시했다.

(문의) 부서장 윤동훈 감사실장(061-797-4400), 담당자 배수현 대리(061-797-4403)

QR CODE

오른쪽 QR Code 이미지를 스마트폰에 인식시키면 자동으로 이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이 QR Code는 현재 페이지 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현재페이지로 연결되는 QR코드

현재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콘텐츠 담당자 :
상생소통부 윤재관  
전화 :
061-797-4476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새창으로 열립니다.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원저작자를 밝히는 한 해당 저작물을 공유 허용, 정보변경 불가, 상업적으로 이용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