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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신조

동북아 물류 중심, 여수광양항만공사가 선도하겠습니다.

핵심서비스 이행표준

공정하고 신속한 서비스
  • 민원업무 서비스 처리기한을 최대한 단축하여 신속하게 처리하겠습니다.
  • 부득이한 여건으로 민원업무 서비스 처리가 지연될 경우 지연사유와 처리예정기한을 전화 또는 서면으로 알려드리겠습니다.
  • 언제나 만족스러운 서비스 제공을 위해 직원들에 대한 서비스 교육을 실시하겠습니다.
  • 고객과의 상생협력을 위해 공동마케팅 서비스를 지원하겠습니다.
  • 고객의 의견을 존중하고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선시켜 나가겠습니다.
  • 고객헌장을 고객이 알기 쉽게 홈페이지에 공개하고 매년 고객헌장의 내용을 점검하여 그 결과를 공개하겠습니다.
효율적인 항만운영
  • 항만운영제도를 개선하여 항만운영의 생산성과 효율성을 높이겠습니다.
  • 항만운영 관련 법률, 규정을 준수하고 정당한 절차를 이행하겠습니다.
  • 항만시설 확충과 유지·보수를 통해 최적의 항만 여건을 만들겠습니다.
  • 고객이 접근하여 이용하기 쉽게 홈페이지와 항만운영정보시스템을 개선하겠습니다.
  • 고객의 안전을 위하여 항만시설물의 상태를 수시 확인하고 연간 2회 이상의 정기 점검을 실시하겠습니다.
  • 항만을 이용하는 고객의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편리한 시설,쾌적한 환경조성
  • 항만건설공사의 부실시공 방지를 위해 체계적인 품질관리를 실시하겠습니다.
  • 쾌적한 환경조성을 위해 항만시설을 청결하게 유지하겠습니다.
  • 준공된 항만시설에 대한 하자검사를 실시하겠습니다.
  • 항만시설의 신설·개축 등에 관한 공사의 시행시 계획된 공정을 준수하여 시설물을 적기에 공급하겠습니다.
  • 노후하거나 파손된 항만시설이 있을 경우 신속하게 보수하여 고객의 불편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사회적 책임
  • 일자리 창출과 우수인재 발굴을 위해 적극 노력하겠습니다.
  • 윤리경영 정착을 위해 청렴의무를 준수하고 윤리강령과 임직원행동강령을 실천하겠습니다.
  • 경영의 투명성 제고를 위해 경영정보를 공시하겠습니다.
  • 협력업체와 동반성장을 위한 균등한 기회 보장과 공정한 거래를 정착하겠습니다.
  • 사회적 신뢰구축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수행하고 환경보호에 대한 관심을 갖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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콘텐츠 담당자 :
항만운영팀 양헌모  
전화 :
061-797-447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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