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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응대지침서

동북아 물류 중심, 여수광양항만공사가 선도하겠습니다.

고객응대서비스 이행표준

1.방문하시는 경우
  • 항상 친절하고 상냥하게 고객을 맞이하겠습니다.
  • 실명으로 고객을 책임있게 응대하겠습니다.
  • 고객이 5분 이상 기다리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고객창구는 항상 청결하고 정돈된 상태를 유지하여 고객이 이용하시는데 불편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 일을 마치고 가실 때에는 친절히 배웅하겠습니다.
2.전화하시는 경우
  • 전화는 벨이 3번 울리기 전에 신속하게 받겠습니다.
  • 친절하고 명랑한 목소리로 소속과 이름을 정확히 밝히겠습니다.
  • 부득이 전화를 다른 직원에게 연결해야 할 경우 양해를 구한 후 연결하겠습니다.
  • 찾으시는 담당 직원이 없거나 즉시 답변해 드릴 수 없는 경우에는 고객의 요구사항과 연락처를 메모하여 담당 직원에게 전달하고 즉시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3.인터넷을 이용하시는 경우
  • 홈페이지를 통해 최신정보를 수시 공개하고 콘텐츠를 지속 보완하여 최신자료를 제공하겠습니다.
  • 인터넷으로 상담 및 민원을 신청하시는 경우 단순 내용은 당일 답변 드리겠습니다.
4.고객참여 및 의견제시
  • 서비스에 대한 불만족, 불친절을 느끼셨거나 개선해야 할 사항이 있을 경우 전화, 우편, 팩스, 인터넷 등을 통하여 의견을 제시하여 주시면 7일 이내에 검토하여 그 결과를 알려드리겠습니다.
  • 우리 공사에 필요한 고객제안을 연중 접수하여 채택된 제안에 대해 포상하겠습니다.
5.고객을 방문하는 경우
  • 방문하기 전에 전화로 방문 목적을 설명하고 약속시간을 정확히 지키겠습니다.
  • 사후연락 등 고객 편의를 위해 반드시 명함을 전달하겠습니다.
  • 현장에서 업무처리 결과를 자세하게 설명하여 드리겠습니다.
6.잘못된 서비스에 대한 시정 및 보상
  • 담당 직원이 불친절할 경우 확인절차를 거쳐 정중히 사과드리고 해당 직원에 대해서는 교육을 실시하여 잘못을 바로잡겠습니다.
  • 불친절한 서비스와 불만사항을 신고하여 잘못이 확인되고 시정이 필요한 경우 즉시 개선하겠으며 고객께는 소정의 상품권으로 보상해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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콘텐츠 담당자 :
항만운영팀 나병제  
전화 :
061-692-447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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