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PORT 동북아 물류 중심, 여수광양항만공사가 선도하겠습니다. 

Home > YGPA > 공사뉴스 > 공사뉴스
  • 글씨 크게

    글씨 작게

    화면 인쇄

공사뉴스

이전 공사뉴스 보기

여수광양항만공사 보도자료

[161230] 여수광양항만공사, '16년도 종무식 개최

여수광양항만공사(사장 선원표, 이하 공사)는 30일 월드마린센터 2층 국제회의장에서 ‘2016년도 종무식’을 갖고 올 한해 업무를 마무리했다.

공사는 이 자리에서 광양항 및 공사의 발전에 기여한 공로자들에게 해양수산부 장관 표창과 사장 표창을 각각 수여했다.

해양수산부장관 표창은 김한춘 여수사업소장, 선정덕 경영성과팀장, 김종윤 과장, 윤승현 과장, 손정국 과장, 박경민 대리, 양서준 대리 등 총 7명이 각각 수상했다.

또한 여수광양항만공사 표창은 건일엔지니어링 안영열 전문이사, 남해화학 주식회사 조재성 과장, 뉴보은 주식회사 박희준 조장, 항만보안TE팀 이대성 청원경찰 등 4명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 자리에서 선원표 사장은 “2016년 한 해 동안 금융부채를 당초 계획보다 200억원을 더 줄인 5,090억원으로 대폭 감축하고 155억원의 영업이익을 실현했으며 총물동량 2억8,100만톤을 달성하는 등 많은 성과가 있었던 한 해였다”고 소회를 밝혔다.

그는 이어 “다만 컨테이너물동량이 지난해보다 감소하고 국민권익위원회의 청렴도 평가가 전년에 비해 하락한 점 등은 아쉬움으로 남는다”며 “잘 했던 일은 더욱 계승, 발전시키고 부족했던 부분은 반성과 교훈의 기회로 삼아 개선에 더욱 노력하자”고 주문했다. (끝)

(문의) 담당부서장 : 박 원 경영지원팀장(061-797-4350), 담당자 : 윤승재 차장(061-797-4351)

QR CODE

오른쪽 QR Code 이미지를 스마트폰에 인식시키면 자동으로 이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이 QR Code는 현재 페이지 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현재페이지로 연결되는 QR코드

현재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콘텐츠 담당자 :
상생소통부 윤재관  
전화 :
061-797-4476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새창으로 열립니다.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원저작자를 밝히는 한 해당 저작물을 공유 허용, 정보변경 불가, 상업적으로 이용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