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PORT 동북아 물류 중심, 여수광양항만공사가 선도하겠습니다. 

Home > YGPA > 공사뉴스 > 공사뉴스
  • 글씨 크게

    글씨 작게

    화면 인쇄

공사뉴스

이전 공사뉴스 보기

여수광양항만공사 보도자료

[221019] 여수광양항만공사, 경로의 달 맞이 ‘사랑해 빨간밥차, 추억의 짜장 Day’ 행사 개최

파일다운로드 (221019) 여수광양항만공사, 경로의 달 맞이 '.jpg

[221019] 여수광양항만공사, 경로의 달 맞이 ‘사랑해 빨간밥차, 추억의 짜장 Day’ 행사 개최 관련된 이미지 입니다
여수광양항만공사(사장 박성현, YGPA)는 19일, 여수시 화양면 화동리 마을 어르신을 대상으로 경로의 달 맞이 ‘사랑해 빨간밥차, 추억의 짜장 Day’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 날 행사는 공사가 추진하고 있는 ‘농어촌 이동복지 사업’ 의 일환으로 개최하였으며, 공사 및 여수시 노인복지관 임직원과 여수시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등 약 40여명이 행사에 참석했다.

공사는 행사가 개최된 여천농협 화동지점에 방문한 화동리 마을 어르신 120여명을 위해 직접 준비한 짜장면과 탕수육, 그리고 과일 등의 간식을 대접했다.

또한 임직원들은 추운 날씨에 찾아주는 어르신 분들의 안부를 묻고, 함께 대화를 나누는 등 소통하는 시간을 가지기도 했다.

공사 관계자는 “경로의 달을 맞아 어르신들에게 맛있는 음식을 대접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고 밝히며, “공사는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따뜻한 나눔 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끝.

<사진설명> 19일 화동리 농협 앞마당에서 열린 경로의 달 맞이 ‘사랑해 빨간밥차, 추억의 짜장 DAY’ 행사에서 여수광양항만공사 및 여수시 노인복지관 임직원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문의처) 부서장 임형윤 ESG경영실장(061-797-4380) / 담당 양유빈 주임(061-797-4373)

QR CODE

오른쪽 QR Code 이미지를 스마트폰에 인식시키면 자동으로 이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이 QR Code는 현재 페이지 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현재페이지로 연결되는 QR코드

현재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콘텐츠 담당자 :
상생소통부 윤재관  
전화 :
061-797-4476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새창으로 열립니다.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원저작자를 밝히는 한 해당 저작물을 공유 허용, 정보변경 불가, 상업적으로 이용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