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PORT 동북아 물류 중심, 여수광양항만공사가 선도하겠습니다. 

Home > YGPA > 공사뉴스 > 공사뉴스
  • 글씨 크게

    글씨 작게

    화면 인쇄

공사뉴스

이전 공사뉴스 보기

여수광양항만공사 보도자료

[221015] 여수광양항만공사, 제1회 광양시 기업인의 날 시민축구대회 개최

파일다운로드 (221015) 여수광양항만공사, 제1회 광양시 기업인의 날 시민축구대회 개최.jpg

- 성별과 계층을 초월하여 지역사회 소통과 화합을 이끄는 역할 기대 -

[221015] 여수광양항만공사, 제1회 광양시 기업인의 날 시민축구대회 개최 관련된 이미지 입니다
여수광양항만공사(사장 박성현, YGPA)는 15일 광양시 주최, 광양시축구협회 주관, 여수광양항만공사와 광양상공회의소가 후원하는 제1회 광양시 기업인의 날 시민축구대회 개막식의 문을 열고 29일까지 15일간의 대장정에 돌입했다고 밝혔다.

이날 개막식은 광양시장, 광양시의장, 광양시축구협회장, 광양상공회의소장을 비롯해 광양시를 대표하는 26여개의 선수단과 관람객 등 2,000여명의 시민들이 참석했다.

한편, 이번 대회에서는 청년부 8팀, 중년부 8팀, 장년부 8팀(여성팀 1팀), 실버부 2팀 총 26개팀 400여명의 선수가 참가하며,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겨루어 우승을 향한 열망을 담고 각축을 벌이게 된다.

아울러, 공사는 광양시 여자유소년축구선수 육성과 기량을 키우기 위해 광양중앙초등학교, 광영중학교 및 광양여자고등학교 축구선수단에 유니폼을 전달하여 이번 대회의 의미를 더했다.

박성현 사장은 격려사를 통해 “축구는 단순히 경기를 통해 건전한 경쟁을 벌이는 스포츠를 넘어서 성별과 계층을 초월하여 소통과 화합으로 광양지역사회를 끈끈하게 이어주는 역할을 하고 있다.”며 축구선수들에게는 “이번 대회가 끝나는 날까지 부상당하는 선수없이 마음껏 기량을 펼치시기 바란다.” 고 밝혔다. (끝)

<사진설명> 15일 광양축구전용구장에서 열린 시민축구대회에서 박성현 사장(사진 가운데)과 참가 선수단이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문의처) 부서장 임형윤 ESG경영실장(061-797-4380) / 담당 양유빈 주임(061-797-4373)

QR CODE

오른쪽 QR Code 이미지를 스마트폰에 인식시키면 자동으로 이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이 QR Code는 현재 페이지 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현재페이지로 연결되는 QR코드

현재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콘텐츠 담당자 :
상생소통부 윤재관  
전화 :
061-797-4476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새창으로 열립니다.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원저작자를 밝히는 한 해당 저작물을 공유 허용, 정보변경 불가, 상업적으로 이용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