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PORT 동북아 물류 중심, 여수광양항만공사가 선도하겠습니다. 

Home > YGPA > 공사뉴스 > 공사뉴스
  • 글씨 크게

    글씨 작게

    화면 인쇄

공사뉴스

이전 공사뉴스 보기

여수광양항만공사 보도자료

[221013] 여수광양항만공사, 청렴시민감사관 정기회의 개최

파일다운로드 (221013) 여수광양항만공사, 청렴시민감사관 정기회의 개최.jpg

여수광양항만공사, 청렴시민감사관 정기회의 통해 투명성 강화 ...

[221013] 여수광양항만공사, 청렴시민감사관 정기회의 개최 관련된 이미지 입니다
여수광양항만공사(사장 박성현, YGPA)는 13일 청렴시민감사관 정기회의를 On-Line회의로 개최했다고 밝혔다.

청렴시민감사관 제도는 제3자의 입장에서 공사 업무 전반을 감시?평가해 경영의 공공성과 투명성을 보다 향상시키기 위한 제도로, 공사는 반부패?안전?법률?항만물류,항만토목 등 분야별 외부전문가 3명을 감사관으로 위촉해 운영하고 있다.

이날 회의에서 공사는 임직원 행동강령 개정(안), 감사규정 개정(안), 이해충돌방지 자문위원회 운영 지침 제정(안), 청렴시민감사관 제도 운영현황 등을 청렴시민감사관과 공유하고 의견을 청취했으며, 논의된 의견을 적극 수용해 불합리한 제도?관행?업무절차 등을 개선, 청렴문화를 강화할 방침이다.

박성현 사장은 “청렴시민감사관들의 조언과 제언을 적극 반영하여 국민의 눈높이에 맞는 반부패?청렴 정책 구현을 통해 국민들로부터 신뢰받는 공공기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끝)

(문의처) 부서장 선정덕 감사실장(061-797-4400) / 담당 최익현 과장(061-797-4403)

QR CODE

오른쪽 QR Code 이미지를 스마트폰에 인식시키면 자동으로 이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이 QR Code는 현재 페이지 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현재페이지로 연결되는 QR코드

현재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콘텐츠 담당자 :
상생소통부 윤재관  
전화 :
061-797-4476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새창으로 열립니다.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원저작자를 밝히는 한 해당 저작물을 공유 허용, 정보변경 불가, 상업적으로 이용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