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Vision of YGPA 컨테이너,철강, 석유화학, 자동차등 다양한 화물의 수출입 지원을 통해 국가 산업 발전의 중추적인 역할을 수행하는 글로벌 종합 항만으로 성장 YGPA 총 물동량 2016년 285백만 톤에서 2025년 까지 370백만 톤 목표, 컨테이너 물동량 2016년 225만TEU 에서 2025년 350만TEU 목표, 자동차 화물 2016년 103만대 에서 150만대 목표 글로벌 복합물류항만 조성, 친환경 GReen Port 운영시스템 구축, 4차 산업에 대응하는 스마트 항만으로 변화 > 종합 Cluster 거점 항만으로 도약 > 국가산업 발전을 선도하는 글로벌 종합 항만
  • Comparative Advantage of YGPA -탁월한 지정학적 조건:365 Days Accessible Port -100% On Dock 컨테이너부두 시스템:효율적인 직선형 부두, 600m 폭의 넓은 야적장 -광활한 배후단지:총면적338만 ㎡의 넓은 항만 배후부지 -다양한 화물처리 능력 > container 384TEU 12선석, liquid bulk 178,875천톤 38선석, dry bulk 78,315천톤 18선석, break bulk 30,569천 톤 27선석, car prouduct 20,520천 톤 6선석 - 국내 최대 수출입 항만(2016년) > 아시아 113,220천 톤 45.2%, 중동 46,498천 톤 18.5%, 유럽 16,283천 톤 6.5%, 미주 27,078천 톤 10.8%, 기타 47,676천 톤 19.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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