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PORT 동북아 물류 중심, 여수광양항만공사가 선도하겠습니다. 

Home > YGPA > 공사뉴스 > 공사뉴스
  • 글씨 크게

    글씨 작게

    화면 인쇄

공사뉴스

이전 공사뉴스 보기

여수광양항만공사 보도자료

여수광양항만공사, 저소득 말기신부전 환자를 위한 나눔 실천

파일다운로드 사진1.JPG 파일다운로드 사진2.JPG

동광양로타리클럽과 함께 지역 내 저소득 환자 300여명에게 치료비 지원

여수광양항만공사, 저소득 말기신부전 환자를 위한 나눔 실천 관련된 이미지 입니다
여수광양항만공사, 저소득 말기신부전 환자를 위한 나눔 실천 관련된 이미지 입니다
여수광양항만공사(이하 공사, 사장 박성현)가 지역 내 말기신부전 장애인 환자들의 치료비 지원을 위해 동광양로타리클럽(회장 김재정)과 협업으로 이웃사랑 나눔 실천에 나선다.

공사는 18일 지역 내 복지카드를 소지한 저소득 말기신부전 장애인 및 당뇨병 환자 300여명을 대상으로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혈관중재수술 및 당뇨환자 발 검사?수술’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광양시 소재 말기신부전 장애인은 1,500여명으로 파악되고 있으며, 신장 이식을 받기 전까지는 생명 유지를 위해 격일에 1번 투석이 필요하며, 1년 또는 2년에 한번씩은 혈관중재수술이 필요한 만성질환으로 알려져 있다.

공사는 장애인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이번 사업을 추진하였으며, 공공기관으로서 사회적 책임 강화 및 의료복지 사각지대 해소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박성현 사장은 “비용 부담을 이유로 검사조차 받지 못하는 안타까운 환자분들에게 치료비 지원의 기회를 제공하고, 사회적 약자가 적시에 의료 혜택을 받아 좀 더 나은 삶을 영위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설명> 말기신부전 장애인 질병치료 사업비 전달식에서 공사 박성현 사장과 동광양로타리클럽 김재정 회장 등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부서장) 임형윤 상생소통실장(061-797-4470), (담당자) 장수정 대리(061-797-4478)

QR CODE

오른쪽 QR Code 이미지를 스마트폰에 인식시키면 자동으로 이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이 QR Code는 현재 페이지 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현재페이지로 연결되는 QR코드

현재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콘텐츠 담당자 :
상생소통부 윤재관  
전화 :
061-797-4476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새창으로 열립니다.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원저작자를 밝히는 한 해당 저작물을 공유 허용, 정보변경 불가, 상업적으로 이용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