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PORT 동북아 물류 중심, 여수광양항만공사가 선도하겠습니다. 

Home > 민원서비스 > 기업성장응답센터 > 기업성장응답센터 소개
  • 글씨 크게

    글씨 작게

    화면 인쇄

기업성장응답센터 소개

기업성장응답센터 소개

기업성장응답센터

여수광양항만공사 기업성장응답센터는 기업인의 시각에서 기업의 경영활동을 제약하는 불합리한 내부 규제를 발굴하고 개선하며,
더불어 법령규제에 대해서 중소기업 옴부즈만과 협의하기 위해 설치된 기관입니다.

기차로 오시는 길
설치장소

여수광양항만공사 본사 1층 고객서비스센터

주소

전라남도 광양시 항만대로 465

담당자

김지성

신고방법

방문 또는 홈페이지 접수

신고사항

- 기업 규제애로:기업 경영활동에 영향을 미치는 기존 규제로 인한 기업의 고충사항

- 기업민원 피해신고:기업 민원인이 규제애로를 제기하였다는 이유로 여수광양항만공사로부터 불이익이나
차별을 받았다는 내용의 진정

- 기타 아이디어: 기업활력도 제고를 위해 개선·반영이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다양한 아이디어

※ 신고제외사항: 구체성이 떨어지고 명확한 요구사항이 없어 개선 업무를 처리할 수 없는 과제

업무처리과정
1.
현장중심 과제발굴

온·오프라인 규제애로 신고접수

2.
규제대안 심층분석

현황·문제점 진단 및 대안 검토

3.
개선방안 집중협의

중소기업 옴부즈만 및 관련 부서 업무 협의

4.
규제개선 종결

결과 회신

QR CODE

오른쪽 QR Code 이미지를 스마트폰에 인식시키면 자동으로 이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이 QR Code는 현재 페이지 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현재페이지로 연결되는 QR코드

현재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콘텐츠 담당자 :
경영지원부 김지성  
전화 :
-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원저작자를 밝히는 한 해당 저작물을 공유 허용, 정보변경 불가, 상업적으로 이용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