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PORT 동북아 물류 중심, 여수광양항만공사가 선도하겠습니다. 

Home > 민원서비스 > 기업성장응답센터 > 기업민원보호ㆍ서비스 헌장
  • 글씨 크게

    글씨 작게

    화면 인쇄

기업민원보호ㆍ서비스 헌장

- 여수광양항만공사 기업민원보호·서비스 헌장 -

여수광양항만공사 전 임직원은 기업고객에게 수준 높은 민원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고 '여수광양항만공사와 기업간
소통신뢰 민원행정’을 실현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노력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하나, 우리는 기업 불편을 초래하는 불합리한 규제, 제도나 관행을 수시로 정비·개선하여 기업하기 좋은 환경을 구현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하나, 우리는 규제개선, 애로제기 등에 대하여 의견을 제출한 기업 고객에게 어떠한 불이익을 주거나 차별을 하지 않겠습니다.

하나, 우리는 기업 고객께서 불이익이나 차별을 받은 경우, 이를 조사하여 신속히 개선하고 유사한 사례가 재발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하나, 우리는 규제, 제도, 정책을 수립, 이행하는 전 과정에서 기업 고객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하며, 기업 고객이 신뢰할 수 있도록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QR CODE

오른쪽 QR Code 이미지를 스마트폰에 인식시키면 자동으로 이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이 QR Code는 현재 페이지 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현재페이지로 연결되는 QR코드

현재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콘텐츠 담당자 :
사회가치혁신실 김지성  
전화 :
061-797-4373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원저작자를 밝히는 한 해당 저작물을 공유 허용, 정보변경 불가, 상업적으로 이용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