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PORT 동북아 물류 중심, 여수광양항만공사가 선도하겠습니다. 

Home > YGPA > 공사뉴스 > 공사뉴스
  • 글씨 크게

    글씨 작게

    화면 인쇄

공사뉴스

이전 공사뉴스 보기

여수광양항만공사 보도자료

여수광양항만공사, 박람회장 활성화를 위한 종합 운영계획 수립

파일다운로드 여수세계박람회장 전경 (2).png

여수광양항만공사, 박람회장 활성화를 위한 종합 운영계획 수립 관련된 이미지 입니다
여수광양항만공사(사장 박성현, YGPA)는 기관의 새로운 전략체계를 반영하고, 지역과의 상생협력 및 지속가능한 신규사업 동력 확보를 위해 “2024년도 여수세계박람회장 종합 운영계획(이하 ‘운영계획’)”을 수립 했다고 밝혔다.

해당 운영계획은 2023년 박람회장의 성공적인 이관 이후 본격적인 운영과 홍보를 위한 박람회장 활성화 및 시설 운영의 효율화 내용과 함께 박람회장 이용객 및 시민들의 안전을 위한 안전관리 강화 등 3대 전략방향과 11개 실행과제를 설정 하였다.

첫 번째, 박람회장 활성화를 위해 임대사업 활성화 방안과 함께 다양한 홍보활동 및 박람회장 내 인프라 개선, 박람회장의 새로운 활성화 동력이 될 크루즈선 유치 내용으로 구성 하였으며,

두 번째, 시설 운영의 효율성 제고를 위해, 각종 운영기준 고도화, 이용자 편의 증진을 위한 고유 디자인 개발, 박람회장 핵심 운영시설의 관리 효율화 방안 등을 포함하였고,

세 번째, 박람회장 이용객 및 방문객 등의 안전을 위해 선제적인 안전관리 방안, 인프라 점검, 근로자 중심의 안전보건경영 계획을 마련했다.

박성현 사장은 “박람회장 활성화에 대한 지역의 높은 관심과 기대를 충분히 인지하고 있다”라고 말하며, “박람회장 활성화를 위한 새로운 시작의 한해가 될 수 있도록 빈틈없이 준비하여, 안전하고 활기찬 박람회장으로 운영토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끝)

(부서장) 손정국 해양복합사업부장(061-797-4540), (담당자) 오동훈 과장(061-797-4542)

QR CODE

오른쪽 QR Code 이미지를 스마트폰에 인식시키면 자동으로 이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이 QR Code는 현재 페이지 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현재페이지로 연결되는 QR코드

현재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콘텐츠 담당자 :
상생소통부 윤재관  
전화 :
061-797-4476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새창으로 열립니다.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원저작자를 밝히는 한 해당 저작물을 공유 허용, 정보변경 불가, 상업적으로 이용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