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PORT 동북아 물류 중심, 여수광양항만공사가 선도하겠습니다. 

Home > YGPA > 공사뉴스 > 공사뉴스
  • 글씨 크게

    글씨 작게

    화면 인쇄

공사뉴스

이전 공사뉴스 보기

여수광양항만공사 보도자료

[140724]여수광양항만공사, 마문식 신임 경영본부장 취임

파일다운로드 마문식 경영본부장 취임1.JPG

“신뢰 화합의 조직문화, 컨물동량 창출 등 적극 추진”

[140724]여수광양항만공사, 마문식 신임 경영본부장 취임 관련된 이미지 입니다
마문식(57) 여수광양항만공사 제2대 경영본부장(부사장)이 24일 취임했다.

여수광양항만공사는 이날 월드마린센터 2층 국제회의장에서 임직원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취임식을 갖고 마 신임 경영본부장의 취임을 축하했다.

마 신임 경영본부장은 취임사에서 “직원들과 힘을 합쳐 우리 공사와 광양항이 세계적인 항만으로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모두가 열정을 가지고 자신의 업무에 최선을 다한다면 직원들이 원하고, 지역사회가 원하고, 나아가 국가가 원하는 모범적인 항만공사로 발전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미래가치를 창출하는 종합항만’이라는 공사 비전을 달성하기 위해 △직원간 신뢰와 화합의 튼튼한 조직문화 △컨테이너물동량 창출 △국가와 국민을 위해 기여하는 공기업 위상 제고 △팀장 역할을 강화한 업무방식 등을 적극 추진해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또한 선원표 사장은 환영사에서 “마 신임 경영본부장이 하루 빨리 현장과 업무에 적응해서 우리 공사를 작지만 강한 조직으로 만드는데 기여할 수 있도록 직원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협조와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마 신임 경영본부장은 충남 예산 출생으로 성균관대(경영학), 서울대 대학원(국제경영학 석사), 인천대 동북아물류대학원(물류경영학 박사)을 졸업했으며 20여년간 한국해양수산개발원과 인천항만공사 등 항만물류 분야에서 잔뼈가 굵은 항만전문가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문의) 기획조정실 실장 : 김선익, 담당 : 서휘원 / 061-797-4320, 061-797-4321

QR CODE

오른쪽 QR Code 이미지를 스마트폰에 인식시키면 자동으로 이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이 QR Code는 현재 페이지 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현재페이지로 연결되는 QR코드

현재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콘텐츠 담당자 :
상생소통부 윤재관  
전화 :
061-797-4476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새창으로 열립니다.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원저작자를 밝히는 한 해당 저작물을 공유 허용, 정보변경 불가, 상업적으로 이용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