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PORT 동북아 물류 중심, 여수광양항만공사가 선도하겠습니다. 

Home > YGPA > 공사뉴스 > 공사뉴스
  • 글씨 크게

    글씨 작게

    화면 인쇄

공사뉴스

이전 공사뉴스 보기

여수광양항만공사 보도자료

여수·광양항 기업과 구직자를 연결, 온라인 채용관 구축 추진

파일다운로드 (보도자료_사진)여수광양항-온라인-채용관-구축-추진.jpg

온라인 채용관에서 여수·광양항 기업의 채용공고와일자리 정보를 한눈에 확인 및 지원 가능

여수·광양항 기업과 구직자를 연결, 온라인 채용관 구축 추진 관련된 이미지 입니다
여수광양항만공사(사장 박성현, YGPA)는 여수·광양항 소재 기업과 구직자를 매칭하기 위해 온라인 채용관을 오픈할 계획이라고 16일 밝혔다.

이번 11월 중순 오픈할 예정인 온라인 채용관은 여수·광양항에 소재한 여러 기업의 채용정보를 통합 제공하고 우수한 기업의 직무 홍보자료 등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구축할 예정이다.

또한 온라인 채용관은 구직자 이용률이 높은 민간 채용플랫폼 메인 페이지 최상단에 노출될 예정으로 채용관 이용기업은 광고효과 및 구직자 직접검색, 인적성 검사 등 여러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온라인 채용관은 구직자의 대기업 쏠림 현상으로 인한 구인난을 완화하고자 PC 및 모바일 페이지 내 채용공고를 균형 있게 배치할 계획으로 다양한 기업의 채용공고를 찾아 볼 수 있을 예정이다.

박성현 사장은 “온라인 채용관을 통해 여수·광양항 소재 기업에 대한 구직자의 관심을 제고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며 “항만 활성화 및 일자리 창출을 위해 구인기업과 구직자의 적극적인 참여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문의처 : 윤승재 실장(061-797-4980), 배순길 대리(061-797-4372)

QR CODE

오른쪽 QR Code 이미지를 스마트폰에 인식시키면 자동으로 이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이 QR Code는 현재 페이지 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현재페이지로 연결되는 QR코드

현재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콘텐츠 담당자 :
상생소통부 윤재관  
전화 :
061-797-4476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새창으로 열립니다.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원저작자를 밝히는 한 해당 저작물을 공유 허용, 정보변경 불가, 상업적으로 이용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