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PORT 동북아 물류 중심, 여수광양항만공사가 선도하겠습니다. 

Home > YGPA > 공사뉴스 > 공사뉴스
  • 글씨 크게

    글씨 작게

    화면 인쇄

공사뉴스

이전 공사뉴스 보기

여수광양항만공사 보도자료

여수세계박람회장 스카이타워 전망대 야간개장 시작

파일다운로드 여수세계박람회장 스카이타워 야간개장 포스터.jpg

10월 13일부터 스카이타워 운영시간 밤 10시까지로 확대

여수세계박람회장 스카이타워 전망대 야간개장 시작 관련된 이미지 입니다
여수광양항만공사(사장 박성현, 이하 공사)가 13일 금요일부터 여수세계박람회장의 스카이타워 전망대를 야간개장 한다고 밝혔다.

이번 야간개장은 여수와 세계박람회장의 아름다운 야경을 지역 시민과 관광객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추진되었으며, 스카이타워 운영시간은 오후 10시까지로 확대된다.

공사는 첫날인 13일부터 20일까지 야간 시간대(19시부터 22시까지) 무료입장 이벤트를 진행하여 야간개장을 널리 알린다는 계획이다.

공사 관계자는 스카이타워에 오시면 아름다운 여수 밤바다의 풍광과 낭만적인 해안도심의 정취를 함께 느낄 수 있으실 것이라며, 야간개장에 맞춰 전망대 카페에서는 다양한 음료와 여수지역 특산품을 활용한 간식 등도 판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공사 박성현 사장은 “여수세계박람회장 스카이타워에서 즐기는 특별한 여수 밤바다의 경험을 통해 관람객들에게는 잊지 못할 추억을, 지역에는 민생경제와 관광 활성화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공사는 스카이타워 야간개장과 함께 박람회장 내 야간 경관 조명 개선도 추진하여 여수세계박람회장의 새로운 볼거리도 조성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문의처 : 백정원 단장(061-797-4450), 양대송 대리(061-797-4455)

QR CODE

오른쪽 QR Code 이미지를 스마트폰에 인식시키면 자동으로 이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이 QR Code는 현재 페이지 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현재페이지로 연결되는 QR코드

현재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콘텐츠 담당자 :
상생소통부 윤재관  
전화 :
061-797-4476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새창으로 열립니다.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원저작자를 밝히는 한 해당 저작물을 공유 허용, 정보변경 불가, 상업적으로 이용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