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PORT 동북아 물류 중심, 여수광양항만공사가 선도하겠습니다. 

Home > YGPA > 공사뉴스 > 공사뉴스
  • 글씨 크게

    글씨 작게

    화면 인쇄

공사뉴스

이전 공사뉴스 보기

여수광양항만공사 보도자료

여수광양항만공사, 추석 연휴‘해상안전 홍보 캠페인’실시

파일다운로드 보도자료사진.jpg

여수연안여객터미널 이용객 대상 질서유지 및 안전사고 예방 캠페인 실시

여수광양항만공사, 추석 연휴‘해상안전 홍보 캠페인’실시 관련된 이미지 입니다
여수광양항만공사(사장 박성현, 이하 YGPA)는 25일 추석 연휴를 맞아 여수연안여객선터미널에서 유관기관 합동 해상안전 홍보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날 캠페인에는 YGPA를 비롯해 여수지방해양수산청, 한국해양교통안전공단, 해운조합 여수지부 등 유관기관이 참여했으며 안전사고 예방과 편안한 여객터미널 및 여객선 이용을 위한 해양안전 안내문을 배포했다.

또한 추석연휴 기간 여객터미널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시설·전기·소방·기계 등 부대시설물에 대한 정밀 점검을 실시했다.

YGPA는 연휴기간 안전관리자를 추가 배치하는 등 다중이용시설 안전관리에 나설 계획이다.

박성현 사장은 “이용객이 여객선터미널을 안심하고 이용 할 수 있도록 시설물 관리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YGPA는 이용객의 안전 확보를 위해 매일 대합실 방역소독을 실시하는 등 감염병 예방에도 만전을 기하고 있다. (끝.)

문의처 : 정하수 지사장(061-692-4335), 나병제 과장(061-684-8261)

QR CODE

오른쪽 QR Code 이미지를 스마트폰에 인식시키면 자동으로 이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이 QR Code는 현재 페이지 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현재페이지로 연결되는 QR코드

현재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콘텐츠 담당자 :
상생소통부 윤재관  
전화 :
061-797-4476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새창으로 열립니다.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원저작자를 밝히는 한 해당 저작물을 공유 허용, 정보변경 불가, 상업적으로 이용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