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PORT 동북아 물류 중심, 여수광양항만공사가 선도하겠습니다. 

Home > YGPA > 공사뉴스 > 공사뉴스
  • 글씨 크게

    글씨 작게

    화면 인쇄

공사뉴스

이전 공사뉴스 보기

여수광양항만공사 보도자료

(230829) 여수광양항, “세계로·미래로”국제협력 확대 추진

파일다운로드 1693296877154.jpg

“파나마·스리랑카 등 연수참여자 20여명 초청, 여수광양항에 큰 관심 가져”

(230829) 여수광양항, “세계로·미래로”국제협력 확대 추진 관련된 이미지 입니다
여수광양항만공사(사장 박성현, 이하‘공사’)는 한국국제협력단(KOICA·코이카) 글로벌연수 참여자 등 20여명이 29일 여수광양항만공사를 방문했다고 밝혔다.

이번 방문은 한국국제협력단이 개발도상국가를 대상으로 하는 글로벌연수사업 브랜드 “씨앗(CIAT:Capacity Improvement&Advancement for Tomorrow)” 연수과정의 일환으로, 연수기관인 한국해양대학교와 여수광양항만공사 등이 참여했다.

연수인원은 코스타리카, 스리랑카, 엘살바도르, 파나마, 예맨 5개 코이카 글로벌연수사업 참여국의 해운항만물류 정부기관 소속으로, 각국의 항만개발 역량 강화를 위해 여수광양항에 방문했다. 이들은 공사 홍보관 관람, 월드마린호 탑승을 통한 광양항 시찰, 여수광양항 개발 현황 및 한국형 자동화부두 소개 등 자세한 설명을 듣고 질의 응답하는 등 여수광양항에 큰 관심을 보였다.

박성현 사장은 “중남미·남아시아 등 개발도상국에 우리 공사 항만개발의 노하우를 전파하고 해운시장에 대해 교류하는 뜻깊은 시간이었으며, 향후 항만별 협력을 통해 상호 발전을 이루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끝.

문의처 : 마케팅부장(061-797-4460), 담당자 김민주 과장(061-797-4463)

QR CODE

오른쪽 QR Code 이미지를 스마트폰에 인식시키면 자동으로 이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이 QR Code는 현재 페이지 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현재페이지로 연결되는 QR코드

현재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콘텐츠 담당자 :
상생소통부 윤재관  
전화 :
061-797-4476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새창으로 열립니다.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원저작자를 밝히는 한 해당 저작물을 공유 허용, 정보변경 불가, 상업적으로 이용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