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PORT 동북아 물류 중심, 여수광양항만공사가 선도하겠습니다. 

Home > YGPA > 공사뉴스 > 공사뉴스
  • 글씨 크게

    글씨 작게

    화면 인쇄

공사뉴스

이전 공사뉴스 보기

여수광양항만공사 보도자료

[230526] 여수광양항만공사, 한국머스크 초청 및 지역 소통 강화 이벤트 추진

파일다운로드 (230526) 여수광양항만공사, 한국머스크 초청 및 지석 소통 강화 이벤트 추진.JPG

광양항 TOP 3위 선사 머스크 초청행사와 지역민 대상 소통강화 이벤트를 접목시켜 고객감동마케팅 및 지역사회 상생발전에 기여

[230526] 여수광양항만공사, 한국머스크 초청 및 지역 소통 강화 이벤트 추진 관련된 이미지 입니다
여수광양항만공사(사장 박성현, YGPA)는 지난 24∼25일 양일에 걸쳐 한국머스크를 대상으로 여수광양항 초청마케팅을 추진하고, 전남드래곤즈 VS 울산현대 FA컵 16강전 축구경기를 관람 및 후원했다고 밝혔다.

YGPA는 전남 VS 울산 축구경기 관람객 7천여명을 대상으로 홍보팜플렛 배부 및 홍보동영상 송출하고, 임직원과 가족이 축구경기를 관람하는 등 지역행사를 지원했다.

또한 이날 경기 시축자로 초청한 한국머스크 부사장과 항로연계성 강화 및 환적화물 처리량 증대를 위한 신규원양항로의 광양항 유치 방안 등 다양한 방면의 협의도 진행했다.

박성현 사장은 “지역민 대상 소통강화 이벤트와 선사 초청마케팅 행사를 접목시킨 새로운 마케팅 추진을 통해 지역사회 상생발전에 기여하겠다”며 “YGPA만의 고객감동마케팅으로 여수광양항에 대한 이해도 제고와 더불어 컨테이너 물동량 증대에 기여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YGPA는 본격적인 얼라이언스* 선사 마케팅을 통해 광양항 컨테이너 정기선의 스킵이 감소하고 기항서비스 정시성이 회복되었다고 전했다. (끝)

* 글로벌 해운시장에는 투엠(2M), 디 얼라이언스(The Alliance), 오션 얼라이언스(Ocean Alliance) 3개의 주요 얼라이언스(해운동맹)가 있고, 2M에는 덴마크 머스크(Maersk), 스위스 엠에스씨(MSC), 디 얼라이언스에는 한국 에이치엠엠(HMM), 독일 하파그로이드(Hapag-Lloyd), 일본 오션네트워크익스프레스(Ocean Network Express), 대만 양밍(Yangming), 오션 얼라이언스에는 대만 에버그린(Evergreen), 프랑스 씨엠에이씨지엠(CMA-CGM), 중국 코스코(COSCO), 홍콩 오오씨엘(OOCL)이 소속돼 있다.

< 사진설명 > 24일 전남 드래곤즈 VS 울산현대 FA컵 16강전 축구경기에서 박성현 여수광양항만공사 사장과 전남 드래곤즈 선수들, 선수 에스코트 어린이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문의처) 부서장 이경하 부장(061-797-4460)/담당 이경하 과장(061-797-4468)

QR CODE

오른쪽 QR Code 이미지를 스마트폰에 인식시키면 자동으로 이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이 QR Code는 현재 페이지 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현재페이지로 연결되는 QR코드

현재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콘텐츠 담당자 :
상생소통부 윤재관  
전화 :
061-797-4476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새창으로 열립니다.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원저작자를 밝히는 한 해당 저작물을 공유 허용, 정보변경 불가, 상업적으로 이용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