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PORT 동북아 물류 중심, 여수광양항만공사가 선도하겠습니다. 

Home > YGPA > 공사뉴스 > 공사뉴스
  • 글씨 크게

    글씨 작게

    화면 인쇄

공사뉴스

이전 공사뉴스 보기

여수광양항만공사 보도자료

[220823] 여수광양항만공사, 광양항 해양공원 재정비 추진

여수광양항만공사(사장 박성현, YGPA)는 광양항 중마일반부두 옆에 위치한 해양공원 재정비에 나선다고 23일 밝혔다.

이는 이달초 실시된 CEO 주관 항만 현장 점검의 후속 조치로 추진되는 것이다.

광양항 해양공원은 지역민을 위한 항만친수시설로, 2008년 조성 이후 영화 촬영지, 휴식 공간 등 광양항의 명소로 자리매김하며 지역민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 왔다.

박성현 사장은 이달 초 고객중심 경영, 안전제일 경영을 중점사항으로 내세우며 부두 및 현장 점검에 나선 바 있다.

당시 해양공원 현장을 점검한 박 사장은 해양공원 내 파손 시설의 보수를 통해 해양공원 이용자들의 안전 확보 및 위해요소를 제거할 것을 지시한 바 있다.

YGPA 관계자는 “지속적인 발로 뛰는 현장점검 및 부두 관리를 통해 광양항의 안전관리에 힘쓸 예정”이라며 “이번 해양공원 재정비를 통해 지역민과 함께 하는 친환경?안전 항만 구현을 위해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끝)

(문의처) 부서장 정기철 물류전략실장(061-797-4420) / 담당 김윤수 주임(061-797-4425)

QR CODE

오른쪽 QR Code 이미지를 스마트폰에 인식시키면 자동으로 이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이 QR Code는 현재 페이지 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현재페이지로 연결되는 QR코드

현재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콘텐츠 담당자 :
상생소통부 윤재관  
전화 :
061-797-4476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새창으로 열립니다.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원저작자를 밝히는 한 해당 저작물을 공유 허용, 정보변경 불가, 상업적으로 이용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