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PORT 동북아 물류 중심, 여수광양항만공사가 선도하겠습니다. 

Home > YGPA > 공사뉴스 > 공사뉴스
  • 글씨 크게

    글씨 작게

    화면 인쇄

공사뉴스

이전 공사뉴스 보기

여수광양항만공사 보도자료

[220124] 여수광양항만공사, 지역민을 위한 연이은 이웃사랑 나눔

파일다운로드 (220124) 여수광양항만공사, 지역민을 위한 연이은 이웃사랑 나눔.jpeg

지역민을 위한 마스크 배포 등 이웃사랑 나눔 약속

[220124] 여수광양항만공사, 지역민을 위한 연이은 이웃사랑 나눔 관련된 이미지 입니다
여수광양항만공사(사장 박성현)는 명절인 설날을 맞이해 지역 내 사랑과 나눔 손길이 필요한 인근마을을 임직원이 직접 찾아 나눔행사를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이 날 행사를 통해 광양시 진월면에 위치한 사회복지시설에 온누리상품권과 마스크 3천매를 전달한 공사는 이후 간담회를 통해 현안사항을 청취하며 지역사회와의 소통에 힘썼다.

박성현 사장은 “전 직원이 물동량 창출을 위한 영업맨 활동을 시작한 공사의 앞날을 기대해 달라”며 “곧 선보일 YGPA 행복장학금 등 지역민의 입장에서 살피고 나누는 지역상생형 사회공헌을 통해 지역발전을 선도할 수 있는 인재 양성에 적극 나서겠다”고 소회를 밝혔다. (끝)

<사진설명> 박성현 사장(사진 오른쪽)이 지역사회에 온누리상품권과 마스크 3천매를 전달하고 있다.

(문의) 부서장 서휘원 사회가치혁신실장(061-797-4380) 담당 조혜정 과장(061-797-4372)

QR CODE

오른쪽 QR Code 이미지를 스마트폰에 인식시키면 자동으로 이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이 QR Code는 현재 페이지 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현재페이지로 연결되는 QR코드

현재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콘텐츠 담당자 :
상생소통부 윤재관  
전화 :
061-797-4476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새창으로 열립니다.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원저작자를 밝히는 한 해당 저작물을 공유 허용, 정보변경 불가, 상업적으로 이용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