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PORT 동북아 물류 중심, 여수광양항만공사가 선도하겠습니다. 

Home > YGPA > 공사뉴스 > 공사뉴스
  • 글씨 크게

    글씨 작게

    화면 인쇄

공사뉴스

이전 공사뉴스 보기

여수광양항만공사 보도자료

여수광양항만공사 박성현 사장, Service Excellence Award CEO 공공부문 수상으로 고객 최우선 경영 우수성 인정받아

파일다운로드 사진(한국서비스경영학회).jpg

여수광양항만공사 박성현 사장, Service Excellence Award CEO 공공부문 수상으로 고객 최우선 경영 우수성 인정받아 관련된 이미지 입니다
여수광양항만공사(사장 박성현, 이하 공사)는 (사)한국서비스경영학회로부터 ‘Service Excellence Award’ CEO 공공부문에서 수상했다고 17일 밝혔다.

‘Service Excellence Award’는 우리나라 공공기관 또는 기업 중 서비스 경영에 크게 기여한 공로가 있는 경영인의 업적을 기르기 위하여 (사)한국서비스경영학회에서 수여하는 상이다.

박성현 사장은 고객 및 현장의 소리를 경청하는 ‘고객 최우선 경영’을 통해 2023년 국제항만협회(IHPA)의 지속가능성장 어워즈에 안전분야, 환경분야 2개 부문 최우수 항만으로 선정되어 여수광양항을 글로벌 복합 항만 브랜드 가치로 높인 성과를 인정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공사는 ‘고객 최우선 경영’을 4대 경영방침 중 하나로 선포하고, 컨테이너부두 활성화 대토론회 등 항만 고객과의 주기적 소통채널 운영을 통해 ▲운영사 하역장비 지원, ▲항만 중소기업 생산성 향상 지원사업 확대, ▲항만 근로자 건강개선을 위한 건강관리실 운영, ▲항만 보유자산을 활용한 CX창출강화 프로그램 운영 등 항만 서비스 품질을 높이기 위해 지속 노력해왔다.

박성현 사장은 “이번 수상은 모든 업무의 중심에 고객 니즈를 우선 반영하고, 현장에서 답을 찾는 현장 중심의 경영을 추진한 결과”라며, “앞으로도 고객으로부터 사랑받는 여수·광양항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담당 : 윤승재 실장(061-797-4380), 배수현 과장(061-797-4374)

QR CODE

오른쪽 QR Code 이미지를 스마트폰에 인식시키면 자동으로 이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이 QR Code는 현재 페이지 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현재페이지로 연결되는 QR코드

현재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콘텐츠 담당자 :
상생소통부 윤재관  
전화 :
061-797-4476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새창으로 열립니다.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원저작자를 밝히는 한 해당 저작물을 공유 허용, 정보변경 불가, 상업적으로 이용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