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PORT 동북아 물류 중심, 여수광양항만공사가 선도하겠습니다. 

Home > YGPA > 공사뉴스 > 공사뉴스
  • 글씨 크게

    글씨 작게

    화면 인쇄

공사뉴스

이전 공사뉴스 보기

여수광양항만공사 보도자료

여수광양항만공사, 인권존중 문화 확산을 위한 교육 추진

파일다운로드 087A6033.JPG

여수광양항만공사, 인권존중 문화 확산을 위한 교육 추진 관련된 이미지 입니다
여수광양항만공사(사장 박성현, YGPA)는 임직원의 인권의식을 향상시키고 여수·광양항의 인권존중 문화 확산을 위해 인권교육을 실시했다고 27일 밝혔다.

YGPA는 매년 임직원을 대상으로 법정의무교육인 인권교육을 추진하고 있으며 올해는 거기에 더해 공연형 인권교육을 준비하여 여수·광양항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이날 교육은 YGPA 임직원 외에도 사옥 입주사, 배후단지 입주기업 등 150여명이 참여하여 직장 내 괴롭힘과 성희롱 등의 인권침해 사례를 코미디 공연으로 관람하고 상호 인권존중을 위한 강의와 소통으로 마무리 됐다.

교육에 참여한 입주사 직원은 “인권교육이라고 하면 재미없고 뻔한 내용이라고 생각했는데 오늘 교육은 코미디 공연과 함께 진행되어 시간가는 줄 모르고 보았다”며 “이런 교육의 기회가 종종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또한 교육을 주관한 박성현 사장은 “YGPA는 여수광양항을 관리·운영하는 공공기관으로써 인권경영을 실천하고 있으며 오늘 교육도 그 일환이라며 “인권존중 문화가 여수광양항 곳곳에 확산될 수 있도록 보다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겠다”고 의지를 밝혔다.

<사진설명>
27일 여수광양항만공사에서 개최된 「인권존중 문화 확산을 위한 인권교육」에서 박성현 여수광양항만공사 사장이 인사말을 전하고 있다.

담당자 : 감사실 장방식 실장 (061-797-4400), 허은정 과장(061-797-4403)

QR CODE

오른쪽 QR Code 이미지를 스마트폰에 인식시키면 자동으로 이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이 QR Code는 현재 페이지 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현재페이지로 연결되는 QR코드

현재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콘텐츠 담당자 :
상생소통부 윤재관  
전화 :
061-797-4476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새창으로 열립니다.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원저작자를 밝히는 한 해당 저작물을 공유 허용, 정보변경 불가, 상업적으로 이용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