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PORT 동북아 물류 중심, 여수광양항만공사가 선도하겠습니다. 

Home > YGPA > 공사뉴스 > 공사뉴스
  • 글씨 크게

    글씨 작게

    화면 인쇄

공사뉴스

이전 공사뉴스 보기

여수광양항만공사 보도자료

여수광양항만공사, 제2회 광양시 기업인의 날 시민축구대회 개최

파일다운로드 (시민축구대회) 사진2.jpg

지역 시민축구대회 개최를 통해 지역 상생과 스포츠 발전에 기여

여수광양항만공사, 제2회 광양시 기업인의 날 시민축구대회 개최 관련된 이미지 입니다
여수광양항만공사(사장 박성현, 이하 공사)는 28일 공사와 광양상공회의소가 공동 주최하고, 광양시체육회와 광양시 축구협회가 주관하는 「제2회 광양시 기업인의 날」 기념 시민축구대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개막식에는 박성현 공사 사장, 정인화 광양시장, 서영배 광양시회의 의장, 박승기 광양시축구협회장, 이백구 광양상공회의소장을 비롯해 광양시를 대표하는 25개팀 선수단과 2,000여명의 시민들이 참석하여 이 대회에 대한 큰 관심을 반영하였다.

이 대회는 광양 축구전용 1?2구장 및 광양 공설운동장에서 10월 28일 개막전을 시작으로 11월 5일 결승전까지 열전에 돌입한다. 대회에는 청년부 6팀, 중년부 7팀, 장년부 6팀, 직장부 6팀 등 총 25개팀 600여명의 선수가 참가하였으며, 치열한 경기를 통해 우승을 향한 열망을 불태울 전망이다.

한편, 공사는 이번 개막식에서 지역 스포츠 인재 육성에 기여하기 위해 광양여고 축구부에 축구용품을 전달하였다. 광양여고 축구부는 여왕기 축구대회 우승, 여자축구 선수권대회 우승과 더불어 최근 전국체전에서도 금메달을 획득하는 등 올해에만 3관왕에 올라 명실공히 우리나라 최고의 여자고교 축구단으로 우뚝 선 바 있다.

박성현 사장은 개막식 격려사에서 "스포츠를 통해 협력과 친목을 도모하는 소중한 자리에 함께해서 기쁘다”며, “함께한 모든 선수와 관계자분들의 열정과 노력에 박수를 보내며, 대회 종료까지 부상 없이 마음껏 기량을 펼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끝)

담당자 : 임형윤 부장(061-797-4470), 장수정 대리(061-797-4478)

QR CODE

오른쪽 QR Code 이미지를 스마트폰에 인식시키면 자동으로 이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이 QR Code는 현재 페이지 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현재페이지로 연결되는 QR코드

현재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콘텐츠 담당자 :
상생소통부 윤재관  
전화 :
061-797-4476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새창으로 열립니다.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원저작자를 밝히는 한 해당 저작물을 공유 허용, 정보변경 불가, 상업적으로 이용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