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PORT 동북아 물류 중심, 여수광양항만공사가 선도하겠습니다. 

Home > YGPA > 공사뉴스 > 공사뉴스
  • 글씨 크게

    글씨 작게

    화면 인쇄

공사뉴스

이전 공사뉴스 보기

여수광양항만공사 보도자료

여수광양항만공사, 초미세먼지 재난대응 모의훈련 실시

파일다운로드 초미세먼지 재난대응훈련.jpg

고농도 미세먼지 발생 대비 비상저감조치 2단계 시행

여수광양항만공사, 초미세먼지 재난대응 모의훈련 실시 관련된 이미지 입니다
여수광양항만공사(사장 박성현, 이하 공사)는 고농도 초미세먼지 발생 대비 대응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14일 전국 17개 시,도 및 관계부처 합동으로 ‘초미세먼지 재난대응 모의훈련’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날 훈련은 전국 17개 시도에 초미세먼지 위기경보 ‘주의’ 단계가 발령되는 상황을 가정하여 진행하였으며, 비상저감조치 발령에 따른 여수광양항 미세먼지 저감 조치를 시행하였다.

공사 임직원은 미세먼지 저감을 위해 ▲차량 2부제 실시 ▲관용차량 운행 전면제한 ▲공사작업장 일시 중단 ▲항만하역장 비산먼지 저감조치 ▲항만도로 및 배후단지 살수차 운행 등을 실시하였으며, 홍상표 운영본부장은 분진성 화물 취급하역장을 방문하여 방진벽 설치 및 분진흡입 차량 운영 등 비상저감조치 이행 상황을 직접 점검하였다.

박성현 사장은 “이번 훈련은 다가오는 겨울철 고농도 초미세먼지 발생에 대비하여 우리 공사 대응체계를 점검하기 위한 것”이라며, “이번 훈련을 통해 다가오는 제5차 미세먼지 계절관리제 시행에 대응할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고 말했다.(끝)

담당 : 정기철 실장(061-797-4420), 이슬아 대리(061-797-4475)

QR CODE

오른쪽 QR Code 이미지를 스마트폰에 인식시키면 자동으로 이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이 QR Code는 현재 페이지 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현재페이지로 연결되는 QR코드

현재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콘텐츠 담당자 :
상생소통부 윤재관  
전화 :
061-797-4476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새창으로 열립니다.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원저작자를 밝히는 한 해당 저작물을 공유 허용, 정보변경 불가, 상업적으로 이용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