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PORT 동북아 물류 중심, 여수광양항만공사가 선도하겠습니다. 

Home > YGPA > 공사뉴스 > 공사뉴스
  • 글씨 크게

    글씨 작게

    화면 인쇄

공사뉴스

이전 공사뉴스 보기

여수광양항만공사 보도자료

여수광양항만공사, 컨테이너부두 화물차 교통안전 캠페인 실시

파일다운로드 사진1.jpeg

화물차 교통사고 예방을 위한 찾아가는 원포인트 캠페인 실시

여수광양항만공사, 컨테이너부두 화물차 교통안전 캠페인 실시 관련된 이미지 입니다
여수광양항만공사(사장 박성현, 이하 YGPA)는 14일 광양항 컨테이너부두 앞에서 유관기관 합동 “찾아가는 화물차 교통안전 원포인트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한국교통안전공단에서 주최하였으며 여수광양항만공사, 한국도로공사, 도로교통공단, 광양시, 광양경찰서, 전남화물공제조합, 전남화물협회, 전남교통연수원이 함께했다.

금일 캠페인에서는 화물차 불법행위, 특히 판스프링 등 불법개조, 과적·적재불량에 대한 현장 단속 및 계도 활동을 하였으며 사각지대 스티커 및 안전운전 홍보용품 배포, 전좌석 안전띠 착용을 독려하며 교통안전 홍보 시간을 가졌다.

YGPA는 화물차 사고 예방을 위해 앞으로도 지속적인 홍보 활동 및 다양한 캠페인을 추진할 계획이다. 더불어 현장 의견을 적극 수렴하여 항만 내에서 발생하는 안전사고를 지속적으로 개선해 나갈 예정이다. (끝)

문의처 : 정기철 실장(061-797-4420), 이수은 대리(061-797-4428)

QR CODE

오른쪽 QR Code 이미지를 스마트폰에 인식시키면 자동으로 이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이 QR Code는 현재 페이지 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현재페이지로 연결되는 QR코드

현재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콘텐츠 담당자 :
상생소통부 윤재관  
전화 :
061-797-4476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새창으로 열립니다.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원저작자를 밝히는 한 해당 저작물을 공유 허용, 정보변경 불가, 상업적으로 이용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