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PORT 동북아 물류 중심, 여수광양항만공사가 선도하겠습니다. 

Home > YGPA > 공사뉴스 > 공사뉴스
  • 글씨 크게

    글씨 작게

    화면 인쇄

공사뉴스

이전 공사뉴스 보기

여수광양항만공사 보도자료

[221227] 여수광양항만공사, 여수여명학교에 장학금 전달

파일다운로드 (221227) 여수광양항만공사, 행복장학금 전달-수정.jpg

[221227] 여수광양항만공사, 여수여명학교에 장학금 전달 관련된 이미지 입니다
여수광양항만공사(사장 박성현, YGPA)는 27일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위해 공립특수교육기관인 여수여명학교(교장 이인)에 YGPA 행복장학금을 전달했다.

1990년 개교한 여수여명학교는 지적장애 및 자폐성장애 등을 가진 학생들을 대상으로 유?초?중?고?전공과 과정을 운영하고 있으며 200여명의 학생이 재학 중에 있다.

이날 행사에서 YGPA는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학교 생활에 모범적인 재학생 40명에게 장학금을 전달하고, 장학생들이 지역사회 우수 인재로 성장·자립해 나갈 수 있도록 격려했다.

YGPA는 올해 행복장학금 사업을 통해 해양·항만 관련 특성화 고등학교를 시작으로 지역 고등학교 및 특수학교에 학업 장학금을 전달한 바 있으며, 지역 스포츠 인재 육성을 위해서도 유니폼 등 스포츠 기자재를 기증하기도 했다.

특히 YGPA는 2023년 여수, 광양지역의 인재 육성을 위한 행복장학사업을 확대 추진할 예정이며, 더 많은 인재들이 꿈을 향해 정진해 나갈 수 있도록 수혜 대상을 점차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박성현 사장은 “장학생들이 지역사회 발전을 책임지는 미래 인재로 성장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 내 인재 육성을 위한 나눔을 이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끝)

<사진설명> 27일 박성현 여수광양항만공사 사장이 여수여명학교 교직원 및 장학생들과 함께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문의처) 부서장 임형윤 실장(061-797-4380)/담당 양유빈 주임(061-797-4373)

QR CODE

오른쪽 QR Code 이미지를 스마트폰에 인식시키면 자동으로 이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이 QR Code는 현재 페이지 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현재페이지로 연결되는 QR코드

현재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콘텐츠 담당자 :
상생소통부 윤재관  
전화 :
061-797-4476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새창으로 열립니다.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원저작자를 밝히는 한 해당 저작물을 공유 허용, 정보변경 불가, 상업적으로 이용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