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PORT 동북아 물류 중심, 여수광양항만공사가 선도하겠습니다. 

Home > YGPA > 공사뉴스 > 공사뉴스
  • 글씨 크게

    글씨 작게

    화면 인쇄

공사뉴스

이전 공사뉴스 보기

여수광양항만공사 보도자료

[221227] 여수광양항만공사, 따뜻한 겨울나기 대국민 홍보캠페인 실시

파일다운로드 (221227) 여수광양항만공사, 따뜻한 겨울나기 대국민 홍보캠페인 실시.JPG

광양항 이용 화물차 운전자와의 현장 소통 교통안전, 미세먼지 계절관리제 등 공익캠페인 실시

[221227] 여수광양항만공사, 따뜻한 겨울나기 대국민 홍보캠페인 실시 관련된 이미지 입니다
여수광양항만공사(사장 박성현, YGPA)는 27일 광양항 컨테이너 터미널 앞에서 운전자들에게 방한용품을 전달하고 안전운전과 미세먼지 계절관리제 시행에 대해 홍보하는 캠페인을 실시했다.

광양항 한국국제터미널(KIT), 광양항서부컨테이너터미널(GWCT) 게이트에서 열린 이날 행사에는 YGPA 박성현 사장을 비롯한 임직원, 컨테이너터미널 운영사 직원 등 20여명이 참가했다.

이날 행사에서 YGPA는 방한용품과 함께 대형차 교통사고에 대한 경각심을 고취시키기 위한 ‘교통안전 캠페인’과 미세먼지 계절관리제 이행계획 등을 알리는 ‘환경보호 캠페인’을 병행 실시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운전자들의 현장의 소리를 청취하는 등 소통의 시간을 갖기도 했다.

박성현 사장은 “여수·광양항을 이용하는 항만이용자들과 현장에서 소통하면서 고객을 최우선으로 삼는 경영방침을 실천해 나갈 것”이라며 “최상의 항만서비스로 안전하고 쾌적한 항만을 조성하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YGPA는 앞으로도 다양한 홍보캠페인 등을 통해 국민과의 소통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끝)


<사진설명> 27일 광양항 한국국제터미날(KIT) 게이트 앞에서 박성현 여수광양항만공사 사장이 운전자들에게 방한용품을 전달하면서 안전운전과 미세먼지 저감에 대한 홍보캠페인을 실시하고 있다.

(문의처) 부서장 선정덕 부장(061-797-4340)/담당 이성진 대리(061-797-4308)

QR CODE

오른쪽 QR Code 이미지를 스마트폰에 인식시키면 자동으로 이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이 QR Code는 현재 페이지 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현재페이지로 연결되는 QR코드

현재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콘텐츠 담당자 :
상생소통부 윤재관  
전화 :
061-797-4476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새창으로 열립니다.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원저작자를 밝히는 한 해당 저작물을 공유 허용, 정보변경 불가, 상업적으로 이용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