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PORT 동북아 물류 중심, 여수광양항만공사가 선도하겠습니다. 

Home > YGPA > 공사뉴스 > 공사뉴스
  • 글씨 크게

    글씨 작게

    화면 인쇄

공사뉴스

이전 공사뉴스 보기

여수광양항만공사 보도자료

YGPA, 여수·광양지역 교육복지대상 학생들에게 행복장학금 전달

파일다운로드 동광양중학교 (사진2).jpg 파일다운로드 여수여명학교 (사진1).jpg

YGPA, 여수·광양지역 교육복지대상 학생들에게 행복장학금 전달 관련된 이미지 입니다
YGPA, 여수·광양지역 교육복지대상 학생들에게 행복장학금 전달 관련된 이미지 입니다
여수광양항만공사(사장 박성현, 이하 YGPA)는 27일 지역 내 장애 및 교육복지 대상 학생에 대한 지원으로 우수 지역인재 육성을 위해 여수여명학교와 동광양중학교에서 YGPA 행복장학금 전달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여수여명학교(교장 이인)는 1990년 개교한 공립특수교육기관으로 지적장애 및 자폐성장애학생 등을 대상으로 유·초·중·고교 과정에 200여명이 재학 중이며, 동광양중학교(교장 최경화)는 1994년 개교한 공립중학교로 500여명의 학생이 재학 중에 있다.

이날 YGPA는 여수여명학교에 중도?중복장애 학생을 위한 의료용 전동침대 13개를 기부했고, 동광양중학교에는 교육복지 대상 학생 15명에게 장학금을 전달하는 등 맞춤형 지원을 실시하였다.

박성현 사장은 “지역의 미래를 이끌어갈 어린이 및 청소년이 꿈을 설계해 나가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후원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지역 학생들의 꿈과 미래를 응원하기 위해 다양한 교육지원 프로그램을 추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공사는 YGPA 행복장학금 프로젝트를 운영하여 항만 특화 인재 및 취약계층 아동?청소년에 장학금, 장학물품을 지원하는 등 지역 어린이와 청소년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끝』

문의처 : 임형윤 부장(061-797-4470), 장수정 대리 (061-797-4478)

QR CODE

오른쪽 QR Code 이미지를 스마트폰에 인식시키면 자동으로 이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이 QR Code는 현재 페이지 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현재페이지로 연결되는 QR코드

현재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콘텐츠 담당자 :
상생소통부 윤재관  
전화 :
061-797-4476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새창으로 열립니다.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원저작자를 밝히는 한 해당 저작물을 공유 허용, 정보변경 불가, 상업적으로 이용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