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PORT 동북아 물류 중심, 여수광양항만공사가 선도하겠습니다. 

Home > YGPA > 공사뉴스 > 공사뉴스
  • 글씨 크게

    글씨 작게

    화면 인쇄

공사뉴스

이전 공사뉴스 보기

여수광양항만공사 보도자료

여수·광양항 기업과 구직자를 연결하는 온라인 채용관 열려

여수?광양항 소재 기업 채용공고 통합 제공...내년 2월 까지 집중운영

여수광양항만공사(사장 박성현, YGPA)는 여수?광양항의 일자리를 활성화하기 위해 「여수?광양항 온라인 채용관」을 열었다고 24일 밝혔다.

채용관은 여수?광양항 소재 우수 기업의 구인정보를 통합 제공하여 구직자와 기업의 손쉬운 매칭을 지원하기 위한 온라인 채용관이다.

또한 채용관은 민간 채용플랫폼 ‘사람인’과 협업으로 제작되어 구직자가 채용관내 구직 공고에 바로 입사지원서를 제출 할 수 있는 등 편의성을 높였다.

채용관에 참여하는 기업은 구직자 검색, 채용제안, 인적성 검사 등 채용관련 부가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참여 우수기업은 전문가를 통한 기업홍보콘텐츠 제작도 지원받을 수 있다.

채용관은 채용플랫폼 메인 배너 및 각종 채용 커뮤니티에도 홍보되며, 검색 포털에서도 손쉽게 검색이 가능하다. 현재 70개 기업의 구인공고가 등록되어 있으며 여수?광양항 관련 기업은 추가로 참여가 가능하다.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은 하단의 신청페이지를 통해 신청하거나 여수광양항만공사 또는 채용관 운영사무국으로 연락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

박성현 사장은 “온라인 채용관을 통해 여수·광양항 소재 기업에 대한 구직자의 관심이 높아지고 항만 일자리가 활성화될 수 있도록 여수?광양항을 함께 이끌어 나갈 구직자와 기업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전했다.



채용관 주소 https://www.saramin.co.kr/zf_user/jobs/theme/ygpa

채용관 기업참여 신청 (https://forms.gle/va7oGc6iGy8JRbPM8)
여수광양항만공사 ESG경영실 (061-797-4372)
채용관 운영 사무국 (02-2025-0916/ ps@saramin.co.kr)

담당 : 윤승재 실장(061-797-4980), 배순길 대리(061-797-4372)

QR CODE

오른쪽 QR Code 이미지를 스마트폰에 인식시키면 자동으로 이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이 QR Code는 현재 페이지 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현재페이지로 연결되는 QR코드

현재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콘텐츠 담당자 :
상생소통부 윤재관  
전화 :
061-797-4476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새창으로 열립니다.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원저작자를 밝히는 한 해당 저작물을 공유 허용, 정보변경 불가, 상업적으로 이용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