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PORT 동북아 물류 중심, 여수광양항만공사가 선도하겠습니다. 

Home > YGPA > 공사뉴스 > 공사뉴스
  • 글씨 크게

    글씨 작게

    화면 인쇄

공사뉴스

이전 공사뉴스 보기

여수광양항만공사 보도자료

여수광양항만공사, 13년 연속 무분규 임금협상 체결

파일다운로드 (사진) 임금협상.jpg

여수광양항만공사, 13년 연속 무분규 임금협상 체결 관련된 이미지 입니다
여수광양항만공사(사장 박성현, 이하 공사) 노사는 상호 적극적인 소통노력과 이해증진으로 노사관계 혁신을 이루며 13년 연속으로 분규없이 임금협상을 마무리해 노사상생의 모범사례로 주목받고 있다.

여수광양항만공사는 여수광양항만공사노동조합과 지난 28일 2023년 임금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공사와 노동조합은 노사관계 혁신을 위해 연 4회의 정기 노사협의회 이외 실무TF, 노사간담회를 정례화 하면서 경영체계 전반에 대해 수시로 협의하는 등 노사협력을 강화한 결과 정부 지침을 준수한 임금인상으로 13년 연속 무분규 임금협상을 달성하였다.

이러한 노력의 결과는 공사가 2년 연속 노사관계 우수기관 재인증으로 이어졌고 올해 인증 결과에서는 노사관계 성숙도와 노사관계 만족도가 90점을 넘는 등 우수한 대외 평가를 받기도 하였다.

박성현 사장은 “코로나가 종식되었으나 아직 멀어진 임직원간의 관계는 코로나 이전 수준으로 아직 좁혀지지 않은 것 같다”라고 전하며 “내년에도 끊임없는 소통과 스킨십을 통해 서로 머리를 맞대고 당면한 과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노력하여 14년 연속 무분규를 달성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끝)

담당자 : 선정덕 부장(061-797-4340), 허철 과장(061-797-4352)

QR CODE

오른쪽 QR Code 이미지를 스마트폰에 인식시키면 자동으로 이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이 QR Code는 현재 페이지 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현재페이지로 연결되는 QR코드

현재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콘텐츠 담당자 :
상생소통부 윤재관  
전화 :
061-797-4476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새창으로 열립니다.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원저작자를 밝히는 한 해당 저작물을 공유 허용, 정보변경 불가, 상업적으로 이용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