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PORT 동북아 물류 중심, 여수광양항만공사가 선도하겠습니다. 

Home > YGPA > 공사뉴스 > 공사뉴스
  • 글씨 크게

    글씨 작게

    화면 인쇄

공사뉴스

이전 공사뉴스 보기

여수광양항만공사 보도자료

여수세계박람회장, 추석 연휴 방문객 맞이 준비 마쳐

파일다운로드 (사진) 여수세계박람회장, 추석 연휴 방문객 맞이 준비 마쳐.jpg

여수박람회장 운영 특별대책 수립…안전사고 대비, 다양한 행사 추진

여수세계박람회장, 추석 연휴 방문객 맞이 준비 마쳐 관련된 이미지 입니다
여수광양항만공사(사장 박성현, 이하 YGPA)는 이번 추석 연휴기간인 오는 27일부터 내달 3일까지 명절 귀성객 및 연휴를 맞이해 여수를 방문하는 여행객들을 위한 여수박람회장 운영 특별대책을 수립하여 실시한다고 밝혔다.

박람회장에 입주한 전시·체험시설 및 식당 등의 영업시설 20개 중 16개는 연휴기간에도 정상운영하며, 공사에서 직접 운영하는 전망대와 카페, 빅오 또한 연휴 기간 전체 휴무일 없이 운영된다.

이에 더하여 연휴 중 박람회장에서 진행되는 전통놀이체험(상시), 지역예술인공연(28일), 송편 만들기를 비롯한 체험이벤트와 낭만마켓(30일∼2일) 등 다양한 공연과 이벤트가 방문객들에게 즐겁고 신선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YGPA 박성현 사장은 “민족의 대명절인 추석 연휴에 여수세계박람회장을 방문해주시는 국민들에게 안전하고 즐거운 시간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공사는 연휴 기간 중 발생하는 안전사고에 대비해 자회사 여수엑스포관리(주)와 비상근무조를 편성하고 입주업체간 긴급연락망을 구축했다. (끝)

* 사진설명 : 여수세계박람회장 전경

문의처 : 손정국 부장(061-797-4540), 안도균 주임(061-797-4549)

QR CODE

오른쪽 QR Code 이미지를 스마트폰에 인식시키면 자동으로 이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이 QR Code는 현재 페이지 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현재페이지로 연결되는 QR코드

현재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콘텐츠 담당자 :
상생소통부 윤재관  
전화 :
061-797-4476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새창으로 열립니다.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원저작자를 밝히는 한 해당 저작물을 공유 허용, 정보변경 불가, 상업적으로 이용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