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PORT 동북아 물류 중심, 여수광양항만공사가 선도하겠습니다. 

Home > YGPA > 공사뉴스 > 공사뉴스
  • 글씨 크게

    글씨 작게

    화면 인쇄

공사뉴스

이전 공사뉴스 보기

여수광양항만공사 보도자료

국제 크루즈선 ‘자오샹이둔’호 여수항 크루즈 여행을 시작하다.

파일다운로드 (사진) 크루즈선 1.jpg

국제 크루즈선 ‘자오샹이둔’호 여수항 크루즈 여행을 시작하다. 관련된 이미지 입니다
여수광양항만공사(사장 박성현, 이하 ‘공사’)는 10일 크루즈선 ‘자오샹이둔(ZHAO SHANG YI DUN, 47,842톤)호가 710여명의 중국 승객을 태우고 여수항에 입항했다고 밝혔다.

자오샹이둔 호는 미국 LA에 본사를 둔 럭셔리급 크루즈선사 바이킹 크루즈(Viking Cruises)사와 중국의 국유기업이 설립한 ‘소상국유경유륜유한공사’(일명 소상유경유륜, 영문명 CMV Viking Cruises)를 통해 운항되는 크루즈선으로서, 10일 여수항 방문 이외에 15일 한차례 더 여수항을 방문할 계획이다.

오전 7시에 부두에 접안한 자오샹이둔 호는 여수시내 관광을 비롯하여 오동도 및 해상케이블카 등 관내 주요 관광지를 방문한 뒤 오후 6시경 출항하여 중국 상해로 귀항할 예정이다.

공사와 여수시, 전남관광재단 등 관계기관은 자오샹이둔 호를 맞이하기 위해 환영행사를 비롯, 특산품 판매장과 관광안내소, 셔틀버스 운영, 환송공연 등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으며 승객들의 안전을 위해 안전펜스와 보안요원을 배치했다.

공사 박성현 사장은 “크루즈산업은 지역사회에 많은 부가가치를 창출하는 지역 공동상생의 대표 산업이다”며 “여수항을 국제해양관광 거점으로 조성하기 위해 앞으로도 국제 크루즈선 유치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끝)

담당 : 손정국 부장(061-797-4540), 오동훈 과장(061-797-4542)

QR CODE

오른쪽 QR Code 이미지를 스마트폰에 인식시키면 자동으로 이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이 QR Code는 현재 페이지 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현재페이지로 연결되는 QR코드

현재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콘텐츠 담당자 :
상생소통부 윤재관  
전화 :
061-797-4476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새창으로 열립니다.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원저작자를 밝히는 한 해당 저작물을 공유 허용, 정보변경 불가, 상업적으로 이용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