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PORT 동북아 물류 중심, 여수광양항만공사가 선도하겠습니다. 

Home > YGPA > 공사뉴스 > #이전 공사뉴스
  • 글씨 크게

    글씨 작게

    화면 인쇄

#이전 공사뉴스

현재 공사뉴스 보기

이전 공사뉴스의 조회 테이블입니다.
지진 및 화재 대피훈련 실시
작성자관리자 작성일2012-04-27 조회수15837




재난안전 안전한국훈련 일환…위기대응 능력 확인

 


  우리 공사(사장 이상조)는 월드마린센터내 지진 및 화재시를 대비한 대피훈련을 26일 실시했다.

 이번 훈련은 25∼27일까지 실시되는 ‘2012 재난대응 안전한국훈련’의 일환으로 실시된 것으로 공사의 위기대응 능력을 확인해 보고 유사시 피해를 최소화하는데 그 목적이 있다. 

 이날 우리 공사 임직원 및 월드마린센터 입주사 직원들은 오후 2시 사이렌 울림과 동시에 지진 발생 시 행동요령에 따라 안전한 장소로 신속히 대피했다.

 또한 일부 직원들은 위기시 주어진 역할에 따라 부상자 수송, 중요 서류 및 물품 대피, 초기 소화작업 등 맡겨진 임무를 수행했다.

 이와 함께 우리 공사는 이날 이상조 사장을 비롯한 관계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2012 재난대응 안전한국 훈련’ 자체 점검회의를 갖고 지진해일 발생시를 감안한 모의 도상훈련을 실시했다.

 이어 세째날인 27일에는 부두내 화물운송거부 상황을 가장한 도상훈련을 실시할 예정이다. 

 이상조 사장은 “오늘 같은 훈련을 통해 유사시 대응 능력 향상에 힘써 달라”고 당부했다.



(문의) 항만건설팀  팀장 : 권영원,  담당 : 심인섭   /   061-797-4510, 061-797-4518

QR CODE

오른쪽 QR Code 이미지를 스마트폰에 인식시키면 자동으로 이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이 QR Code는 현재 페이지 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현재페이지로 연결되는 QR코드

현재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콘텐츠 담당자 :
여수지사 은용주  
전화 :
061-797-4331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새창으로 열립니다.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원저작자를 밝히는 한 해당 저작물을 공유 허용, 정보변경 불가, 상업적으로 이용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