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PORT 동북아 물류 중심, 여수광양항만공사가 선도하겠습니다. 

Home > YGPA > 공사뉴스 > #이전 공사뉴스
  • 글씨 크게

    글씨 작게

    화면 인쇄

#이전 공사뉴스

현재 공사뉴스 보기

이전 공사뉴스의 조회 테이블입니다.
나무심기 행사 실시
작성자관리자 작성일2012-04-05 조회수10970

 

 

친환경항만 조성위해 항만구역 내 철쭉 등 식수
연중 녹지내 21만여주 전정 등 관리 개선 추진

 

 우리 공사(사장 이상조)는 제67회 식목일을 맞아 5일 본사 사옥,  홍보관 등 항만구역 내에서 나무심기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는 정부의 저탄소 녹색성장 기조에 맞춰 친환경 항만을 조성하고 동북아 10대 국제물류항만으로 거듭나겠다는 공사의 의지를 반영한 것이다.


 이날 이상조 사장 등 임직원 80여명은 철쭉 1,000여주를 심은 뒤 물을 주는 등 마무리 손질을 하고 주변 환경보호 활동을 실시했다.  
 
 또한 우리 공사는 지속적인 친환경 항만 구축을 위해 광양항 컨테이너 부두 동측배후단지 녹지대에 식재된 교목 5,467주, 영산홍 등 관목 12만2,220주에 대한 전정, 관수, 시비, 방제작업 등 유지 관리 작업을 연중 추진중이다. 

 아울러 광양항 인근 녹지 유지 및 개선을 위해 월드마린센터, 부두 내 도로, 공원 등에 식재된 8만여주에 대해서도 가로수 전정, 관수, 토양 개량, 화초류 파종, 삭초 등 유지?관리작업을 실시할 계획이다.  

 이상조 사장은 “오늘 심은 철쭉이 자라나 사람들에게 상큼한 향기를 주듯이 우리 공사도 지역 뿐만 아니라 국가경제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다함께 노력하자”고 밝혔다.

 

(문의) 경영지원팀  팀장 : 최연철,  담당 : 고우권   /   061-797-4350, 061-797-4351


QR CODE

오른쪽 QR Code 이미지를 스마트폰에 인식시키면 자동으로 이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이 QR Code는 현재 페이지 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현재페이지로 연결되는 QR코드

현재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콘텐츠 담당자 :
여수지사 은용주  
전화 :
061-797-4331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새창으로 열립니다.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원저작자를 밝히는 한 해당 저작물을 공유 허용, 정보변경 불가, 상업적으로 이용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