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PORT 동북아 물류 중심, 여수광양항만공사가 선도하겠습니다. 

Home > YGPA > 공사뉴스 > #이전 공사뉴스
  • 글씨 크게

    글씨 작게

    화면 인쇄

#이전 공사뉴스

현재 공사뉴스 보기

이전 공사뉴스의 조회 테이블입니다.
우리 공사 2012년 시무식 개최
작성자관리자 작성일2012-01-02 조회수13022

 

이상조 사장 “새로움과 변화 다 잡아야”
안정적 성장기반, 물동량 창출 등 강조


  
 우리 공사(사장 이상조)는 2일 임진년 새해를 맞아 희망찬 출발을 다짐하는 시무식을 2층 국제회의장에서 전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가졌다.

  이 자리에서 이상조 사장은 신년사를 통해 “공사가 공식 출범한 지난해 각자의 위치에서 맡은 바 소임을 다 해 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임직원들의 노고를 치하했다.

 이어 이 사장은 “올 해는 전 임직원이 새로움과 변화라는 두 마리 토끼를 다 잡는 한 해가 되도록 해야 한다”며 ▲안정적 성장기반 구축 ▲신규 물동량 창출 ▲상생을 통한 동반성장 ▲행복한 공사 만들기 등을 주문했다.


 
 그는 우선 “전 임원이 혼연일체가 돼 안정적인 성장기반을 구축하는 원년으로 삼자”며 “선화주, 포워더 등 항만가족들과의 동반성장을 통해 우리 공사가 지역과 국가의 발전에 더욱 기여하도록 하자”고 밝혔다.

  또한 이 사장은 “광양항 컨테이너부두가 물동량 300만TEU를 달성해 자생항만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신규 물동량 창출에 전사적인 노력을 경주하자”고 강조했다.

 아울러 그는 “출신 경력이 상이한 직원들이 모였음에도 모두가 부러워하는 선진적인 조직문화를 만들어 가고 있다”며 “직원 서로가 서로를 격려하고 감싸 안아주는 직장, 직원 모두가 행복하고 일하기 즐거운 직장을 만들자”고 말했다.
  

QR CODE

오른쪽 QR Code 이미지를 스마트폰에 인식시키면 자동으로 이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이 QR Code는 현재 페이지 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현재페이지로 연결되는 QR코드

현재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콘텐츠 담당자 :
여수지사 은용주  
전화 :
061-797-4331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새창으로 열립니다.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원저작자를 밝히는 한 해당 저작물을 공유 허용, 정보변경 불가, 상업적으로 이용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