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PORT 동북아 물류 중심, 여수광양항만공사가 선도하겠습니다. 

Home > YGPA > 공사뉴스 > #이전 공사뉴스
  • 글씨 크게

    글씨 작게

    화면 인쇄

#이전 공사뉴스

현재 공사뉴스 보기

이전 공사뉴스의 조회 테이블입니다.
여수광양항만공사,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 선정
작성자담당자 작성일2013-11-12 조회수4314

여수광양항만공사,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 선정

중장기 인재육성전략, 개인 역량개발 시스템 등 호평

 

여수광양항만공사의 인적자원 개발과 관리가 뛰어나다는 평가를 받았다.

 

여수광양항만공사(이하 공사)는 항만공사 중 처음으로 교육부와 안전행정부가 인증하는 ‘2013 공공부문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Best HRD)’에 선정됐다고 12일 밝혔다.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 인증제는 정부가 2006년부터 인적자원 개발 및 관리의 모범적 기준을 정하고 이를 달성한 우수 공공기관을 발굴해 격려하는 제도로 국가 차원에서 인적자원개발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시행되고 있다.

 

공사는 1차 서류 심사와 2차 현장 심사로 진행된 이번 인증 심사에서 인재개발 및 중장기적 인재육성 전략, 조직쇄신에 계획된 투자와 노력, 개인역량개발 시스템 구축과 활용 등 여러 분야에서 좋은 평가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권종수 사장 직무대행은 “우리 공사는 출범 이후 ‘사람이 곧 경쟁력’이라는 생각으로 인재를 양성, 관리하고 적절히 배치하는데 힘을 쏟아 왔다”며 “앞으로도 항만공사의 특성에 맞는 창의적인 맞춤형 인재육성에 적극 나설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2013 공공부문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 인증서 수여식은 오는 26일 서울 코리아나호텔에서 열릴 예정이다.

 

(문의) 경영지원팀 팀장 : 오을섭, 담당 : 허정석 / 061-797-4350, 061-797-4360


QR CODE

오른쪽 QR Code 이미지를 스마트폰에 인식시키면 자동으로 이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이 QR Code는 현재 페이지 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현재페이지로 연결되는 QR코드

현재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콘텐츠 담당자 :
여수지사 은용주  
전화 :
061-797-4331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새창으로 열립니다.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원저작자를 밝히는 한 해당 저작물을 공유 허용, 정보변경 불가, 상업적으로 이용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