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PORT 동북아 물류 중심, 여수광양항만공사가 선도하겠습니다. 

Home > YGPA > 상생구매센터 > 중소기업 제품 소개
  • 글씨 크게

    글씨 작게

    화면 인쇄

중소기업 제품 소개

중소기업 제품소개의 상세보기 테이블로 작성자,작성일,조회수,내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자기주도 학습 인공지능 VR심폐소생술 교육 솔루션
작성자김윤준 작성일2023-08-23 조회수3355
안녕하십니까? ESG경영 가운데 사회적공헌,안전보건에 적합한 자기주도 학습형 VR 심폐소생술 솔루션을 제안합니다. 테트라시그넘 VR심폐소생술 교육 솔루션은 분당서울대학교병원 흉부외과, 응급의학과 교수님들이 직접 개발하였습니다.

우리나라는 연평균 약3만명의 심정지환자가 발생하고 이 가운데 28,500여명이 사망 또는 일상생활로 복귀할 수 없는 치명적인 상태에 있습니다. 심정지환자가 발생하면 구급대원이 도착하기 전까지 주위의 사람이 심폐소생술을 해야 합니다. 1분이내에 심폐소생술을 시행하면 약97%의 생명을 살릴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서는 무엇보다 교육이 가장 중요합니다.

테트라시그넘은 질병관리청과 미국심장학회의 가이드라인을 준수했습니다. AI강사와 함께 심폐소생술 단계별로 학습하고 실습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단계별 실행한 데이터를 분석하여 정량적 결과를 보여줍니다.

가족, 친구, 동료, 이웃의 귀중한 생명을 살리고, 안전하고 행복한 사회를 만드는데 테트라시그넘의 심폐소생술 교육을 제안 드립니다.
자세한 정보는 당사 홈페이지(www.tetrasignum.kr)에서 확인하 실 수 있습니다.
문의사항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자료다운 : https://drive.google.com/drive/folders/1JHQvDj8d1NzTQ_xxuaUKzxzoPbMFfd7w?usp=share_link
감사합니다.

QR CODE

오른쪽 QR Code 이미지를 스마트폰에 인식시키면 자동으로 이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이 QR Code는 현재 페이지 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현재페이지로 연결되는 QR코드

현재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콘텐츠 담당자 :
재무회계부 조현성  
전화 :
061-797-4362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새창으로 열립니다.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원저작자를 밝히는 한 해당 저작물을 공유 허용, 정보변경 불가, 상업적으로 이용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