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PORT 동북아 물류 중심, 여수광양항만공사가 선도하겠습니다. 

Home > 열린항만 > 상생구매센터 > 중소기업 제품 소개
  • 글씨 크게

    글씨 작게

    화면 인쇄

중소기업 제품 소개

중소기업 제품소개 상세보기
[커피지아] 맛있는 커피를 드시면서 공공기관 우선구매제도 실적을 채우세요.(사회적기업, 여성기업, 장애인표준사업장, HACCP인증)
작성자(주) 커피지아 작성일2017-05-27 조회수6128
첨부파일 파일다운로드  [커피지아] 사회적기업 인증서(제2014-184호).pdf 파일다운로드  [커피지아] 여성기업 확인증(제0111-2013-0884호).pdf 파일다운로드  [커피지아] 사업장 커피머신이용 제안서_160317.pptx 파일다운로드  [커피지아] 장애인 표준 사업장 인증서(제2014-035호).PNG 파일다운로드  [커피지아] HACCP(식품안전관리인증기준) 적용(제2015-7호).pdf
커피지아는 발달장애인의 "다름을 재능으로!" 라는 슬로건 하에

중증장애인에 속하는 자폐성 장애인의 안정적인 고용과 일자리 창출을 위해 노력하는

장애인표준사업장, 사회적기업, 여성기업, HACCP인증 기업입니다.


귀사에 필요한 공공기관 우선구매를 충족시켜 드림과 동시에 고 퀄리티의 좋은 의미까지 더해진 신선한 커피를 제공하고,

당사에는 발달장애인에게 안정적인 일자리 창출과 지속을 유지하는 아름다운 협력을 하여 서로 WIN-WIN하고자 합니다.



공공기관은 사회적기업이나 여성기업, 장애인표준사업장의 물품을 법적 기준에 맞춰 우선구매(사회적기업 3%, 여성기업 5%, 장애인표준사업장 0.3% 등)를 해야 하나, 제품의 퀄리티가 입증되거나 안정적으로 납품할 수 있는 기업을 찾는 것이 어렵다는 현장의 의견을 많이 들었습니다.

저희는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커피를 만들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이를 위해 5가의 원칙을 고수함으로써 제품의 퀄리티를 보장하고 있습니다.



1. 매일 로스팅을 하여 소비자에게 신선한 원두 제공(주문 후 생산방식, Built To Order)

2. 전세계 최상위 5% 커피인 스페셜티 커피 원두의 특성을 살린 로스팅

3. 철저한 결점 두 제거(생두, 원두 총 2번의 핸드픽)

4. 공정무역 커피 사용

5. 철저한 위생 관리(HACCP)



위의 5가지를 충족하며 만든 커피는 현재 한국컨텐츠진흥원, 한국여성정책연구원, 시설공단 한국여성정책연구원, 동대문구청 등을 포함한 공공기관 뿐만 아니라 SK 계열사와 코오롱, 제약회사 에자이 등 약 40여개에 제공하고 있습니다.



커피지아는 식품안전관리인증(HACCP)을 받은 위생적인 로스팅 공장에서, 전세계 최상위 5% 커피인 스페셜티 커피만을 사용하여 최고의 커피 로스팅전문가가 최적의 로스팅 포인트로 로스팅하는 커피 로스팅 전문회사입니다. 커피 생두와 원두에서 두 번의 철저한 핸드픽을 통해 무결점 고 퀄리티의 커피를 만들고 있습니다.



저희는 회사 사무실에 커피머신을 렌탈하는 방식을 주로 사용하고 있고, 혹시 커피 머신이나, 커피메이커가 있는 경우는 원두만을 납품하기도 합니다. 또한 행사나 교육 시 케이터링이나, 간편하게 드실 수 있는 커피 드립백이나 선물패키지(기념품, 판촉물, 홍보용)도 있습니다.



커피지아는 아래와 같이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1. 사무실에 커피머신 렌탈 + 원두

2. 원두커피

3. 케이터링

4. 커피드립백이나 선물패키지(기념품, 판촉물, 홍보용)도 있어 외부 선물용이나 직원 선물로 활용 가능



상생과 사회공헌을 실천하며, 공공의 목적을 위해 애써주시는 귀사에 감사를 드리며, 궁금하시거나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QR CODE

오른쪽 QR Code 이미지를 스마트폰에 인식시키면 자동으로 이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이 QR Code는 현재 페이지 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현재페이지로 연결되는 QR코드

현재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콘텐츠 담당자 :
재무회계부 이수은  
전화 :
061-797-4362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원저작자를 밝히는 한 해당 저작물을 공유 허용, 정보변경 불가, 상업적으로 이용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