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광양항만공사 보도자료

여수광양항만공사, 여수세계박람회 신규 서포터즈 모집

파일다운로드 여수세계박람회 서포터즈 모집 홍보 포스터.jpg

일반인 및 대학생 대상 4월 19일까지 9명 모집

여수광양항만공사, 여수세계박람회 신규 서포터즈 모집 관련된 이미지 입니다
여수광양항만공사(사장 박성현, 이하 공사)는 25일 여수세계박람회장 사업 및 행사 홍보를 위한 신규 서포터즈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4월 19일까지 모집하는 이번 서포터즈는 3개 팀, 9명(3인 1팀)을 모집하며, 박람회장에 관심이 있는 19세 이상 국민은 자율적으로 팀을 구성하여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번 서포터즈에 선발되면 5월부터 10월까지 약 5개월 동안 △발대식 등 오프라인 행사 참석 △사업 및 행사 홍보 콘텐츠 제작 등의 다양한 활동을 하게 되며, 공사는 활동비와 콘텐츠 제작비 등 예산도 지원할 예정이다.

서포터즈 지원을 희망할 경우 이메일(dy425@ygpa.or.kr)을 통해 지원서와 자율제작 콘텐츠를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공사홈페이지(http://www.ygpa.or.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최종 선발자는 5월 3일 홈페이지 공지 및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된다.

공사 박성현 사장은 “서포터즈 활동을 통해 박람회장을 홍보할 수 있는 창의적이고 참신한 콘텐츠를 생산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국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부서장) 정하수 해양산업전략실장(061-797-4450), (담당자) 황도연 주임(061-797-44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