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광양항만공사 보도자료

여수광양항만공사-광양상공회의소 리더스 아카데미 공동운영 업무 협약 체결

파일다운로드 YGPA 리더스 아카데미 협약식.JPG

여수광양항만공사-광양상공회의소 리더스 아카데미 공동운영 업무 협약 체결 관련된 이미지 입니다
여수광양항만공사(사장 박성현, YGPA)는 지난 3월 4일 항만물류산업 활성화를 위해 광양상공회의소와 “YGPA 항만물류 리더스 아카데미(이하 ‘리더스 아카데미’)”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리더스 아카데미’는 공사 임직원, 항만물류 유관 단체 임직원, 광양만권 오피니언 리더 등을 대상으로 여수?광양항의 공동발전을 위한 학습그룹을 구축하고 연구주제를 선정하여 강의 및 토론을 진행하는 교육으로 2024년 3월부터 매 분기 참가자를 모집하여 운영할 예정이다.

이번 협약을 통해 공사는 ‘리더스 아카데미’의 전반적인 운영을 담당하고, 광양상공회의소는 교육을 위한 정보 제공 및 행사 운영에 필요한 사항을 지원할 예정이다.

박성현 사장은 “이번 ‘리더스 아카데미’ 공동운영 업무 협약을 통해 여수?광양항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협력체계를 구축하는 계기가 되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여수?광양항의 중장기적 발전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추진토록 하겠다.” 고 말했다. (끝)

(부서장) 박정철 경영지원부장(061-797-4340), (담당자) 임희열 주임(061-797-4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