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PORT 동북아 물류 중심, 여수광양항만공사가 선도하겠습니다. 

Home > YGPA > 공사뉴스 > 공사뉴스
  • 글씨 크게

    글씨 작게

    화면 인쇄

공사뉴스

이전 공사뉴스 보기

여수광양항만공사 보도자료

[210622] 여수광양항만공사, 공정채용 우수기관 인증 획득

파일다운로드 (210622) 여수광양항만공사, 공정채용 우수기관 인증 획득.JPG

학연, 지연, 혈연 등 편견 요인 배제하여 채용 기회 동등 부여

[210622] 여수광양항만공사, 공정채용 우수기관 인증 획득 관련된 이미지 입니다
여수광양항만공사(사장 차민식, 이하 공사)는 기관 설립 이래 최초로 한국경영인증원(KMR)로부터 공정채용 우수기관 인증을 획득했다고 22일 밝혔다.

공정채용 우수기관 인증은 채용에 편견적 요소를 배제하고 직무능력 중심으로 공정채용을 모범적으로 운영하는 공공기관과 기업을 대상으로 한국경영인증원이 심사를 통해 부여하는 인증이다.

공사는 블라인드 채용 취지에 따라 채용과정에서 학력, 나이, 성별, 지역 등을 배제하고 직무수행에 필요한 국가직무능력표준(NCS) 기반의 채용방식 운영을 통해 인재 채용을 해오고 있으며 그 결과 채용 시스템·운영·성과 3개 부문의 9개 평가 항목과 59개 세부항목에서 인증기준을 통과해 공정채용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

차민식 사장은 “이번 공정채용 우수기관 인증 획득은 직원 채용 시 지원자의 능력을 바탕으로 편견 없이 우수한 인재를 채용하기 위해 노력한 결과”라며 “앞으로 채용은 물론 기관 운영 전반에 걸쳐 공정성과 투명성을 강화해 공공기관의 사회적 책임 이행을 위해 만전을 기할 것”이라고 말했다. (끝)

<사진설명>
22일 광양 월드마린센터에서 진행된 공정채용 우수기관 인증 수여식에 참여한 공사 최연철 경영본부장(사진 좌측)과 한국경영인증원 황은주 원장

(문의) 부서장 윤승재 경영지원부장(061-797-4340), 담당자 장수정 대리(061-797-4353)

QR CODE

오른쪽 QR Code 이미지를 스마트폰에 인식시키면 자동으로 이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이 QR Code는 현재 페이지 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현재페이지로 연결되는 QR코드

현재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콘텐츠 담당자 :
상생소통부 윤재관  
전화 :
061-797-4476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새창으로 열립니다.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원저작자를 밝히는 한 해당 저작물을 공유 허용, 정보변경 불가, 상업적으로 이용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