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PORT 동북아 물류 중심, 여수광양항만공사가 선도하겠습니다. 

Home > YGPA > 공사뉴스 > 공사뉴스
  • 글씨 크게

    글씨 작게

    화면 인쇄

공사뉴스

이전 공사뉴스 보기

여수광양항만공사 보도자료

[210615] 여수광양항만공사, 연안여객선터미널에 건강체크존 개소

파일다운로드 (210615) 여수광양항만공사, 연안여객선터미널에 건강체크존 개소.jpg

이용객 건강 증진 위해 시력검사기, 혈압측정계 등 설치

[210615] 여수광양항만공사, 연안여객선터미널에 건강체크존 개소 관련된 이미지 입니다
여수광양항만공사(사장 차민식, 이하 공사)는 여수 연안여객선터미널 내에 도서민, 지역민, 관광객 등 이용객을 위해 건강체크존을 운영한다고 15일 밝혔다.

건강체크존에는 자동 시력검사기, 자동 신장체중측정계, 혈압측정계, 벨트형 마사지기 등이 설치됐으며 이용객 스스로가 간단하게 건강을 체크할 수 있도록 운영된다.

그 동안 연안여객선터미널 내에 노약자 및 여성용 쉼터를 운영해 왔으나 이용 대상이 제한돼 대다수의 터미널 이용객들이 선박 출항 전까지 대기시간을 무료하게 보내는 등 불편함을 겪어 왔다.

차민식 사장은 “앞으로도 이용객 관점에서 시설 개선 및 안전 위해요소 발굴 등을 통해 안전하고 쾌적한 터미널을 운영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공사는 여수·광양지역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해 다중이용시설에 대한 현장 방역활동을 24시간 지속한 결과, 여객터미널을 통한 코로나19 감염자 ZERO를 달성 중에 있다. (끝)

[사진설명] 여수광양항만공사가 관리·운영 중인 여수연안여객터미널 내 건강체크존의 모습.

(문의) 김한춘 여수지사장(061-692-4335), 담당자 박천유 과장(061-684-8261)

QR CODE

오른쪽 QR Code 이미지를 스마트폰에 인식시키면 자동으로 이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이 QR Code는 현재 페이지 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현재페이지로 연결되는 QR코드

현재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콘텐츠 담당자 :
상생소통부 윤재관  
전화 :
061-797-4476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새창으로 열립니다.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원저작자를 밝히는 한 해당 저작물을 공유 허용, 정보변경 불가, 상업적으로 이용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