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PORT 동북아 물류 중심, 여수광양항만공사가 선도하겠습니다. 

Home > YGPA > 공사뉴스 > 공사뉴스
  • 글씨 크게

    글씨 작게

    화면 인쇄

공사뉴스

이전 공사뉴스 보기

여수광양항만공사 보도자료

[201222] 여수광양항만공사, 기업 규제 애로 해소 지원 나서

월드마린센터 1층에 기업성장응답센터 개소 및 본격 운영

여수광양항만공사(사장 차민식, 이하 공사)는 광양항 월드마린센터 1층 민원실에 기업 규제애로 해소를 위한 기업성장응답센터를 개소했다고 22일 밝혔다.

공사는 현재 운영 중인 지역 비대면 플랫폼 Smart Floor6와 더드림스마트센터(벤처지원센터)를 연계해 중소기업의 업무지원시설로 정식 전환해 본격 운영을 시작한다고 덧붙였다.

기업성장응답센터는 정부의 공공기관 현장 공감 중소기업 규제애로 개선방안에 따라 불필요한 규제를 개선하고 중소기업 혁신성장을 돕기 위해 마련한 전용 상담창구이다.

또한 공사는 기업 민원 보호·서비스헌장을 제정하는 등 온·오프라인을 통해 기업 규제에 따른 현장 애로 사항을 개선하기 위해 공사와 규제 소관기관과 함께 접수 내용에 대한 해소 방안을 모색하고 검토·처리 상황을 기업에게 전달하는 역할을 수행한다고 설명했다.

차민식 사장은 “이번 기업성장응답센터 개소로 정부의 규제혁신 정책에 적극 동참하고 협력기업과의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해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밝혔다. (끝)

(문의) 서휘원 사회가치혁신실장(061-797-4380), 담당 김지성 대리(061-797-4373)

QR CODE

오른쪽 QR Code 이미지를 스마트폰에 인식시키면 자동으로 이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이 QR Code는 현재 페이지 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현재페이지로 연결되는 QR코드

현재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콘텐츠 담당자 :
상생소통부 윤재관  
전화 :
061-797-4476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새창으로 열립니다.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원저작자를 밝히는 한 해당 저작물을 공유 허용, 정보변경 불가, 상업적으로 이용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