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PORT 동북아 물류 중심, 여수광양항만공사가 선도하겠습니다. 

Home > YGPA > 공사뉴스 > 공사뉴스
  • 글씨 크게

    글씨 작게

    화면 인쇄

공사뉴스

이전 공사뉴스 보기

여수광양항만공사 보도자료

[140822]여수광양항만공사 창립 3주년 기념식 개최

파일다운로드 3주년 기념식1.JPG

선원표 사장 “국민에게 신뢰받는 공기업” 주문

[140822]여수광양항만공사 창립 3주년 기념식 개최 관련된 이미지 입니다
여수광양항만공사(YGPA, 이하 공사)는 22일 월드마린센터 2층 국제회의장에서 창립 2주년 기념식을 가졌다.

이날 기념식은 경기 침체 등 대내외 여건을 고려해 행사 간소화 차원에서 내부 임직원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조촐하게 진행됐다.

이 자리에서 선원표 사장은 “임직원 여러분들이 혼연일체가 돼 땀을 흘리신 결과 지난 3년 동안 꾸준한 물동량 증가, 획기적인 부채 감축 등 수많은 성과를 창출했다”고 치하한 뒤 “올해 목표인 컨테이너 242만TEU, 총물동량 2억5,400만톤 달성을 위해 더욱 더 매진해 달라”고 주문했다.

그는 이어 “투명한 윤리경영 체제를 유지해 국민들에게 신뢰받는 공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해 달라”며 “항만서비스 체계의 개선을 통해 지역경제 뿐만 아니라 국민 경제 발전에 이바지하는 1등 공기업을 만들어 가자”고 말했다.

한편 이날 기념식에서는 광양항 발전과 대외 이미지 개선에 공이 큰 마린기업 박채현 직원, 한진해운광양터미널 최원모 부장, 머스크라인 박정환 부장에게 사장상을 수여했다.

또한 공사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기획조정실 권석록 과장, 경영지원팀 김민규 대리, 재무회계팀 남철희 과장, 마케팅팀 허은정 주임이 사장상을 받았다.

(문의) 경영기획팀 팀장 : 김선익, 담당 : 은용주 / 061-797-4320, 061-797-4322

QR CODE

오른쪽 QR Code 이미지를 스마트폰에 인식시키면 자동으로 이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이 QR Code는 현재 페이지 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현재페이지로 연결되는 QR코드

현재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콘텐츠 담당자 :
상생소통부 윤재관  
전화 :
061-797-4476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새창으로 열립니다.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원저작자를 밝히는 한 해당 저작물을 공유 허용, 정보변경 불가, 상업적으로 이용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