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PORT 동북아 물류 중심, 여수광양항만공사가 선도하겠습니다. 

Home > YGPA > 공사뉴스 > 공사뉴스
  • 글씨 크게

    글씨 작게

    화면 인쇄

공사뉴스

이전 공사뉴스 보기

여수광양항만공사 보도자료

[221103] 여수광양항만공사, 2030 중장기 경영전략 수립·선포

파일다운로드 (221103) 여수광양항만공사, 2030 중장기 경영전략 수립·선포.jpg

박성현 사장 “효율성과 공공성, 균형” 강조

[221103] 여수광양항만공사, 2030 중장기 경영전략 수립·선포 관련된 이미지 입니다
여수광양항만공사(사장 박성현, YGPA)는 2030 중장기 경영목표를 확정하고 대내외 선포 및 내재화를 위한 공유회를 가졌다고 3일 밝혔다.

이번에 확정한 YGPA 핵심가치는 고객, 공정, 혁신, 안전, 상생이다.

이는 사장의 경영방침인 고객 최우선 경영, 발로 뛰는 영업, 안전한 항만, 지역과 상생을 반영한 것이다.

‘고객 최우선 경영’은 모든 업무의 중심에 고객 니즈를 우선 반영하는 고객 중심 경영을, ‘발로 뛰는 영업’은 현장에서 답을 찾고 혁신적인 전략을 창출하는 현장 중심 경영을 의미한다.

또한 ‘안전한 항만’은 근로자와 고객의 안전이 최우선되고 선박이 찾아오는 안전제일 경영, ‘지역과 상생발전’은 단순한 협력을 넘어 지역사회와 공감하고 포용하는 상생·소통 경영을 말한다.

YGPA는 4대 경영목표로 ▲한국형 스마트항만 구축 ▲총물동량 4.3억톤 ▲K-ESG 최고등급 ▲경영효율성 강화로 삼았다.

이는 정부정책, 경영환경, 내외부 의견수렴 등을 반영해 종전의 경영목표를 도전적으로 수정한 것이며, 이를 달성하기 위한 4대 전략방향과 12대 과제도 재선정했다.

박성현 사장은 “이번에 확정한 2030 중장기 경영목표와 핵심가치, 전략체계 등을 효율성과 공공성 강화를 통해 균형있게 충실히 이행해 나갈 것”이라며 “2023년 여수항 개항 100주년을 맞아 세계 우수 항만과 경쟁할 수 있는 여수광양항으로 더욱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밝혔다. (끝)

<사진설명>
3일 월드마린센터 2층 국제회의장에서 열린 여수광양항만공사 ‘경영전략 실행력 강화를 위한 핵심가치, 전략체계 공유회’에서 박성현 사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문의처) 부서장 서휘원 기획조정실장(061-797-4320) / 담당 정혜성 과장(061-797-4322)

QR CODE

오른쪽 QR Code 이미지를 스마트폰에 인식시키면 자동으로 이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이 QR Code는 현재 페이지 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현재페이지로 연결되는 QR코드

현재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콘텐츠 담당자 :
상생소통부 윤재관  
전화 :
061-797-4476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새창으로 열립니다.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원저작자를 밝히는 한 해당 저작물을 공유 허용, 정보변경 불가, 상업적으로 이용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