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PORT 동북아 물류 중심, 여수광양항만공사가 선도하겠습니다. 

Home > YGPA > 공사뉴스 > 공사뉴스
  • 글씨 크게

    글씨 작게

    화면 인쇄

공사뉴스

이전 공사뉴스 보기

여수광양항만공사 보도자료

[220519] 여수광양항만공사, 낙포부두 이용자 대상

소방시설물 작동 교육을 통한 화재 초기 대응 태세 구축

여수광양항만공사(사장 박성현, 이하 YGPA)는 19일 낙포부두 이용자 대상 소방시설물 작동 교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낙포부두는 액체화물과 일반화물을 취급하는 다목적부두로, 비료, 석고, 인광석, 에틸렌 및 메탄올 등 석유화학제품이 주를 이루고 있어 사고 예방활동 및 초기 대응 등 철저한 안전관리가 요구되는 부두이다.

공사는 부두 이용자 대상으로 이론교육과 더불어 소방시설 작동기능점검 참관 및 화재 발생 시 실질적인 대응능력을 향상하는 데 주안점을 두고 교육을 실시했다.

최상헌 부사장(개발사업본부장)은 “금번 실시한 교육을 통해 석유화학제품 하역작업 중 발생할 수 있는 화재에 대한 초기 진압 능력을 배양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인명 및 재산 피해 최소화를 위해 소방 성능을 지속적으로 유지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끝)

(문의처) 부서장 김민구 항만시설부장(061-797-4530) / 담당자 김성민 사원(061-797-4547)

QR CODE

오른쪽 QR Code 이미지를 스마트폰에 인식시키면 자동으로 이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이 QR Code는 현재 페이지 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현재페이지로 연결되는 QR코드

현재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콘텐츠 담당자 :
상생소통부 윤재관  
전화 :
061-797-4476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새창으로 열립니다.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원저작자를 밝히는 한 해당 저작물을 공유 허용, 정보변경 불가, 상업적으로 이용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