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PORT 동북아 물류 중심, 여수광양항만공사가 선도하겠습니다. 

Home > YGPA > 공사뉴스 > 공사뉴스
  • 글씨 크게

    글씨 작게

    화면 인쇄

공사뉴스

이전 공사뉴스 보기

여수광양항만공사 보도자료

[220415] 여수광양항만공사, 광양항 동·서측 배후단지 확충사업 본격화

배후단지 용지난 해소를 통한 항만물류산업 확대

여수광양항만공사(사장 박성현)는 배후단지 유치를 위한 “광양항 동·서측 배후단지 확충사업” 실시설계용역을 착수할 예정이라고 15일 밝혔다.

광양항 동·서측 배후단지 확충사업은 입주기업의 수요가 증가하면서 녹지, 주차장 등 유휴화(21만㎡)된 부지를 물류부지로 활용함으로써 용지난을 해소하고자 시행한다.

이번 사업은 금년 12월까지 실시설계를 시행하고 2023년 확충사업을 시작하여 2024년 물류부지를 입주기업에게 제공할 계획이다.

업무 관계자는 “사업을 추진하며 입주 예정 기업 및 인근 주민과 지속적으로 소통하며 요구사항을 적극 반영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상헌 부사장은 “이번 광양항 동·서측 배후단지 확충사업이 입주기업 유치 및 항만물류산업 확대로 지역경제에 크게 이바지할 것”이라고 말했다. (끝)

(문의처) 부서장 허정석 항만개발부장(061-797-4520) / 담당 김석환 대리(061-797-4523)

QR CODE

오른쪽 QR Code 이미지를 스마트폰에 인식시키면 자동으로 이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이 QR Code는 현재 페이지 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현재페이지로 연결되는 QR코드

현재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콘텐츠 담당자 :
상생소통부 윤재관  
전화 :
061-797-4476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새창으로 열립니다.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원저작자를 밝히는 한 해당 저작물을 공유 허용, 정보변경 불가, 상업적으로 이용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