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PORT 동북아 물류 중심, 여수광양항만공사가 선도하겠습니다. 

Home > YGPA > 공사뉴스 > 공사뉴스
  • 글씨 크게

    글씨 작게

    화면 인쇄

공사뉴스

이전 공사뉴스 보기

여수광양항만공사 보도자료

[220127] 여수광양항만공사, 설 명절 대비 코로나19 방역 현장 점검

외국인선원 특별검역시설, 여수연안여객터미널 등 특별 점검 시행

여수광양항만공사(사장 박성현)가 설 연휴를 앞두고 외국인선원 PCR검사시설인 특별검역시설과 다중이용시설인 여수연안여객터미널을 찾아 코로나19 방역현장 점검을 시행할 계획이라고 27일 밝혔다.

이번 점검은 공사 박성현 사장이 직접 국립여수검역소를 방문하여 공사와 공동 추진중인 특별검역시설 지속운영에 관한 회의를 진행하고, 급증하고 있는 외국인선원 확진자에 대한 선제적 대응방안을 모색할 예정이다.

특별검역시설은 외국인선원전용 PCR검사 시설로서 공사가 제반시설을 제공하고 검역소에서 운영하며 2020년 코로나19 발생이후 현재까지 약 3만명 검사를 통해 외국인 선원을 통한 지역유입(여수, 광양지역)을 원천차단하고 있다.

공사 박성현 사장은 “현재 코로나19의 확산세가 급증되는 엄중한 상황임을 명심해야 한다”며, “설 연휴기간 여객선터미널에서 감염이 발생하지 않도록 이용객과 종사자의 마스크 착용 등 개인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고 터미널 소독 및 환기 등 시설 방역관리에도 최선을 다 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공사는 28일부터 특별검역시설과 여수연안여객선터미널 코로나19 방역현장 점검을 진행한다. (끝)

(문의) 부서장 조성래 안전보안실장(061-797-4480), 담당자 장영진 주임(061-797-4483)

QR CODE

오른쪽 QR Code 이미지를 스마트폰에 인식시키면 자동으로 이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이 QR Code는 현재 페이지 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현재페이지로 연결되는 QR코드

현재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콘텐츠 담당자 :
상생소통부 윤재관  
전화 :
061-797-4476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새창으로 열립니다.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원저작자를 밝히는 한 해당 저작물을 공유 허용, 정보변경 불가, 상업적으로 이용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