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PORT 동북아 물류 중심, 여수광양항만공사가 선도하겠습니다. 

Home > YGPA > 공사뉴스 > 공사뉴스
  • 글씨 크게

    글씨 작게

    화면 인쇄

공사뉴스

이전 공사뉴스 보기

여수광양항만공사 보도자료

[220105] 여수광양항만공사, 컨테이너부두 특별안전협의체 운영 실시

파일다운로드 (220105) 여수광양항만공사, 컨테이너부두 특별안전협의체 운영 실시_1.jpg 파일다운로드 (220105) 여수광양항만공사, 컨테이너부두 특별안전협의체 운영 실시_2.jpg

컨테이너부두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민관 합동 협의체 운영

[220105] 여수광양항만공사, 컨테이너부두 특별안전협의체 운영 실시 관련된 이미지 입니다
[220105] 여수광양항만공사, 컨테이너부두 특별안전협의체 운영 실시 관련된 이미지 입니다
여수광양항만공사(사장 박성현)는 컨테이너부두 작업장 및 화물차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컨테이너부두 특별안전협의체 회의를 실시해 항만안전사고 기본수칙에 대한 안전교육을 소개하고 교육 활성화 방안을 논의했다고 5일 밝혔다.

특별안전협의체는 광양시, 광양경찰서, 여수지방해양수산청, 컨테이너부두 운영사(KIT, GWCT), 화물연대가 참여하는 민관 합동 협의체다.

이 날 회의에서는 공사와 운영사의 안전사고 예방조치 내용에 대한 추진상황을 공유한 후 항만종사자를 위한 안전교육 내용과 교육방법을 논의했다.

또한, 컨테이너부두 안전시설 현장점검을 통해 작업장 운영현황 및 시설 개선사항을 파악하고 화물차 운전자들의 의견을 청취했다.

박성현 공사 사장은 “컨테이너부두 특별안전협의체를 상시 운영하며 안전사고 감소를 위한 안전교육, 합동안전점검 등 다양한 안전활동을 추진해 무재해 항만을 유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사진설명> 컨부두 특별안전협의체 회의 및 현장점검 사진

(문의) 부서장 조성래 안전보안실장(061-797-4480) 담당 박동현 사원(061-797-4412)

QR CODE

오른쪽 QR Code 이미지를 스마트폰에 인식시키면 자동으로 이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이 QR Code는 현재 페이지 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현재페이지로 연결되는 QR코드

현재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콘텐츠 담당자 :
상생소통부 윤재관  
전화 :
061-797-4476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새창으로 열립니다.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원저작자를 밝히는 한 해당 저작물을 공유 허용, 정보변경 불가, 상업적으로 이용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