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PORT 동북아 물류 중심, 여수광양항만공사가 선도하겠습니다. 

Home > YGPA > 공사뉴스 > 공사뉴스
  • 글씨 크게

    글씨 작게

    화면 인쇄

공사뉴스

이전 공사뉴스 보기

여수광양항만공사 보도자료

[211230] 여수광양항만공사, 수출입기업 대상 컨테이너 기항스케줄 맞춤 제공

기업의 물류비 절감 위해 광양항 컨테이너선 기항 현황 제공

여수광양항만공사(사장 박성현)는 항만 이용 고객 편의 증대를 위해 공사 홈페이지에 게시하는 광양항 컨테이너 정기선 기항 스케줄의 월간 메일링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광양항 컨테이너선 기항정보에 대한 수출입 기업들의 접근성을 높이고, 코로나19 장기화로 선복량 확보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국내 기업들이 최적의 운송루트를 선택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방침의 일환이다.

공사는 서비스 신청자를 대상으로 광양항에 기항하는 선사별 스케줄, 선박 접안 요일, 선박 사이즈, 수출입 기항 항만(출발항, 도착항) 등 다양한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가공한 자료를 제공한다.

한편, 공사 이경하 마케팅부장은 “향후 광양항 기항스케줄 정보를 모바일 챗봇서비스와 연계하는 등 실시간으로 항로스케줄을 파악 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며 “기업들의 물류비 절감과 광양항 물동량 확보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메일 수신을 원하는 수출입 물류 담당자는 공사 마케팅부(T.061-797-4416)로 연락하면 정보를 매월 무료로 제공 받을 수 있다. (끝)

(문의) 부서장 이경하 마케팅부장(061-797-4460) 담당 윤건용 사원(061-797-4467)

QR CODE

오른쪽 QR Code 이미지를 스마트폰에 인식시키면 자동으로 이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이 QR Code는 현재 페이지 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현재페이지로 연결되는 QR코드

현재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콘텐츠 담당자 :
상생소통부 윤재관  
전화 :
061-797-4476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새창으로 열립니다.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원저작자를 밝히는 한 해당 저작물을 공유 허용, 정보변경 불가, 상업적으로 이용불가